메뉴
brunch
팔로워
243
명
닫기
팔로워
243
명
뉴욕 산재변호사
박희철 미국 변호사 (산업재해 전문), NLP 및 최면 전문가의 브런치입니다. 소통과 화해, 뇌과학, 인지심리학, 최면, 노자철학, 건강을 소재로 창의적인 글쓰기에 관심 있습니다.
팔로우
담은
천천히, 마음을 쓰는 사람입니다. 머뭇거렸던 감정, 말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조용히 기록하고자 합니다. 작은 문장으로 당신의 하루가 조금은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이신영
이신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를아는아이
2013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의 원고 공모에 당선되어 《시를 아는 아이》(우리교육, 2013)를 냈고, 최근에는 《안녕, 소년의 날들》(부크크, 2020)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hl
hl
팔로우
백고래
우리는 모두 다른 색맹을 갖고 있어 저마다의 색으로 세상을 보고 있다는 상상을 합니다. 각자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세상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옳고 틀림없이 원하는 대로.
팔로우
글로 나아가는 이
글을 길삼아 살아가고 싶어 '글로 나아가는 이'라는 필명을 지었습니다. 세상 살며 잊기 쉬운 정서의 흔적을 시, 소설, 에세이에 담고 있습니다. 작게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박영숙
박영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인문계 공돌이
어렸을 때 겪은 실패를 발판삼아 내일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공돌이입니다.
팔로우
김정원J One
김정원J On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윤태풍
나만의 낭만
팔로우
avenir
박황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일
서울에서 일했고, 지금은 미국에서 유학 중인 전문상담교사입니다. 심리상담과 연구를 통해 소수자의 삶을 조망합니다. 글쓰기와 피아노, 새로운 경험과 모든 예쁜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걷고 생각하고
걷고 생각하고 또다시 걷고
팔로우
송혜원
송혜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까미노
숙제가 아니면 책은 거의 읽지 않았습니다. 글은 혼나지 않으려고 썼습니다. 요즘은 숙제도 없고, 혼내는 사람도 없는데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라
가출, 학교를 그만둔 청소년들과 함께 서로 돕고 배우며 지냈습니다. 교사 이후 새로운 세상을 탐험하며 어른이 된 아이들과 또 다시 배우고 성장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