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9
명
닫기
팔로잉
79
명
구슬통
낮에는 일상을 지키며 스치는 마음들을 바라보고, 밤이면 작은 술집에서 머물다 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조용히 들어줍니다. 그 사이에서 제 마음도 천천히 알아가며 글로 번역합니다.
팔로우
heyna
감정을 참는 법만 배운 사람. 이제 감정을 회복하는 글을 씁니다. 『소레나 루밸라: 정서복원소』 기록자 H.na입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볕뉘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에그 머니 나
투박한 문장과 빼곡한 기억들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서민혜
현재 시카고에서 정책학을 공부하는 기술직 공무원입니다. 반짝이는 눈으로 세상을 보고 부지런히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미나
다양한 삶을 응원합니다. 베이직커뮤니티라는 이름으로 대안적 학습프로젝트 모임을 기획, 운영해요. 글쓰고 출판도 종종해요.
팔로우
이지혜
이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밤의 시
아주 간단하게 글을 씁니다. 시 입니다 아직은 잘 못 씁니다
팔로우
배서영
배서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춘
이른 봄처럼 반가운 사람
팔로우
im
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 대표•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팔로우
은은
지구 공동체 사랑과 관련된 우리 고전의 재해석을 통해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치유되고 치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대환
김대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사사로운 인간
사사로운 인간이라는 필명 뒤에 숨어, 세상의 수많은 이야기들 속에서 자신만의 목소리를 찾으려는 무명작가입니다. 여러분에게 작은 위로와 영감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김작가
김 작가 -다큐멘터리사진을 통해 아프리카에 생명의 물을 선물합니다. 지역 소식을 전하는 사진기자를 시작으로 12년.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글과 사진을 담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sooo
세쌍둥이를 보며 집안일도 하며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는 사람. 아이들을 낳고 돌보면서 내 인생은 끝난 것 같은 생각에 밑도 끝도 없이 가라앉던 나 자신을 돌아보기로 함.
팔로우
아침햇살
에세이와 동화를 쓰고 있습니다. 대하소설' [혼불] 읽고 토론하기' 전문 강사로 활동중입니다.
팔로우
김서인
교육기획, 코칭,책, 글, 반려견 과소통이 일상이되다. 소소한 미니멀라이프를 꿈꾸며 지엘에듀연구소와 백만장자북스를 운영중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