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플라잉로빈
영화, 책, 공연, 전시, 문화유산, 동물, 걷기, 여행, tea, 끄적이기 등등을 좋아합니다. robin223k@gmail.com
팔로우
프로글쓸러
안녕하십니까? 열심히 글쓰고 싶은 프로글쓸러입니다. 앞으로 서평, 강연, 출사, 제 직장 생활 등등 다양한 이야기를 글로 남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데코김
안녕하세요 매 순간 깨어있으려고 노력하는 한 사람입니다. 경험에서 느낀 생각들을 공유하고 시너지를 주고받으며 같이 성장해나가면 좋겠습니다. 열린 소통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글리
스스로 궤도를 그려가며 운행중인 별
팔로우
김도현 뉴미디어 영어
학습 디자이너, 대치동 영어 학원 원장 영어책 저자 New York Univ 에서 영어교육 &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전공 3+1년 간의 뉴욕 생활을 통해 전하는 진짜 영어 교육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cm
서른 살에 백수가 됐습니다. 5년간 사회부 기자였습니다. 배낭여행을 다니며, 글을 쓰고 싶어서 퇴사했습니다. 글을 잘 쓰고 싶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최곱창
화가 많고 차가운 사람이지만 글을 쓰며 마음을 위로하는 사람입니다. 제 글을 읽고 마음을 위로해보세요.
팔로우
모두의역사
역사를 통해, 세상을 보는 관점을 바꿔나갑니다.
팔로우
홍카나
예전엔 데이터를 다뤘고, 이제는 제품을 만듭니다. 금융 Product 직군의 솔직한 이야기와 생각들을 글로 담습니다.
팔로우
백군
기술이 세상을 바꾼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그 변화를 멈추게도, 다시 움직이게도 하는 건 제도와 규제였습니다. 기술과 사회가 부딪히는 경계에서 새로운 균형을 모색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