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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엠포스 Jun 01. 2022

6월의 신규 매체 추천

버즈빌 CPQ Lite, 엘포인트 리워드DA

지난 [5월의 신규 매체 추천]에서는 Z세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그리고 캠핑족까지 특정 타겟군을 대상으로 한 광고를 진행하기 좋은 신규 매체들을 소개해드렸다.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광고 상품 2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상품은 각각 퀴즈와 클릭이라는 유저의 적극적인 액션을 유도할 수 있는 리워드형 상품들이다. 엠포스 미디어팀에서 엄선한 이달의 신규 매체 상품, 버즈빌 CPQ Lite, 엘포인트 리워드DA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버즈빌 CPQ Lite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상품은 버즈빌의 CPQ Lite다. 이 상품은 퀴즈 형태의 CPQ 상품 라이트 버전이다.

출처 : 버즈빌 CPQ & CPQ Lite' 상품 소개서

버즈빌의 CPQ 상품, '퀴즈타임'소비자에게 광고주가 제시한 퀴즈를 풀게하고, 퀴즈의 정답을 찾기 위해 광고 랜딩페이지를 탐색하도록 유도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광고주가 전달하려고 하는 상품의 특징이나 메시지 등을 잘 인식시킬 수 있는 상품이다. OK캐쉬백, CJ ONE, L.Point, 해피포인트 등 대기업의 멤버십 앱, 하나멤버스 등의 금융사 앱, 티멤버십 등의 통신사 앱까지 250여개의 앱에 동시 노출이 가능하며, 광고가 노출되는 위치는 모바일 첫화면인 잠금화면, 인앱 지면 등 다양하다. 단, 이 CPQ는 다양한 광고 지면에 우선 노출되어 2시간 내의 42,000건이 전환을 확보하는 단기 집중 트래픽 발생 상품이다. 오늘 새롭게 소개해드리는 CPQ Lite 기간이나 시간의 제한 없이 10만 건의 전환(정답 제출)을 만들어내는 상품으로 기존 CPQ에 조금 더 저렴한 단가에 활용하실 수 있다. 이벤트나 라이브 방송 등 한정된 시간 내에 빠르게 트래픽을 끌어오고 싶으시다면 CPQ를, 시간의 제약이 없이 더 많은 전환을 조금 더 저렴하게 확보하고 싶다면 CPQ Lite를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하단에 버즈빌의 CPQ와 CPQ Lite 상품 소개서를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버즈빌 CPQ & CPQ Lite' 상품 소개서



L.POINT 리워드 DA

다음은 약 4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롯데멤버스의 통합 멤버십 앱, L.POINT의 리워드 DA 광고다.

출처 :  L.POINT 광고 상품 소개서

이 상품은 L.POINT 앱 내의 '오늘의 미션' 페이지 하단에 랜덤 노출되는 DA 광고로, 유저가 배너를 클릭하면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CPC 기반의 고효율 전환 유도 상품이다. 'CPC 4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진행이 가능하며 롯데멤버스 DMP 데이터를 활용한 타겟팅도 가능하다고 한다. (단, 타겟팅 시 20% 할증) 따라서 유입 극대화 중심의 캠페인을 진행하실 때 고려해보시길 추천한다. 자세한 상품 상세 사항은 하단 L.POINT 광고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자.


 'L.POINT 광고' 상품 소개서 ▼




버즈빌 CPQ와 L.Point 리워드 DA, 리워드형 신규 광고 상품 2가지를 소개해드렸다. 벌써 2022년의 절반이 다 지나가고 있다. 하반기 광고 운영 계획을 세우실 때 오늘 소개해드린 신규 광고 상품들이 참고가 되길 바라며, 7월에 엠포스 미디어팀에서 선정한 새로운 매체 정보들로 돌아오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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