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엠포스 Aug 04. 2022

이달의 신규 매체 조아라, KT 시즌, 롯데 ON

엠포스 미디어팀이 선정한 8월 신규 매체

엠포스 미디어팀이 선정한 이달의 신규 매체!


배너광고, 동영상 광고, 클릭 광고, 리스팅 광고 등 다양한 광고를 만나보고 싶은가? 기업의 상품,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으며, 주목도 높은 위치에 광고, 배너를 실현해 볼 수 있다특히나 2040 플랫폼 사용자를 타깃으로 하는 광고가 필요하다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상품을 놓치지 말자! 엠포스 미디어팀에서 열심히 선별한 이달의 신규 광고 상품 3가지를 소개해 드리겠다!



2030 세대가 사랑하는 '조아라'의 배너 광고


첫 번째 광고 상품은 '조아라'의 최상단/중앙 메인 배너 광고 상품이다.


'조아라'는 회원 161만 명으로, 국내 최대 웹 소설 오픈 연재 플랫폼이다.

월 페이지 뷰는 2억 5천만 회, 앱 누적 다운로드 200만 회 이상으로 2030 세대를 주축으로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서비스이다.



61만 작품을 보유하고 있는 '조아라'의 광고 상품은?


첫 번째,

가장 주목도가 높은 최상단에 광고를 노출한다.


두 번째,

역시, 홈 메인 화면 중앙에 광고를 노출한다위 상품 모두 PC, 모바일 웹, AOS, IOS 모든 디바이스에 노출이 된다.


더 자세한 광고 운영 방식, 소재, 배너, 유의사항 등에 관해 알고 싶다면 아래 '조아라'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자!




국내 최대 통신사 KT의 OTT 서비스, SEEZN의 동영상 광고


두 번째 상품은 SEEZN의 동영상 광고 상품이다.


SEEZN은 2040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평균 구독 기간이 무려 20.1개월로 실시간 채널 영역에 광고 송출이 가능하다.



지속적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하는 SEEZN의 광고 상품은?


첫 번째,

실시간 TV 영역(PRE-ROLL)에 콘텐츠를 시청하기 전 광고를 노출한다.


두 번째,

스포츠 관 콘텐츠 사이(OUTSTREAM)에 광고를 노출한다.


두 가지 상품 모두 15초에서 120초 길이의 광고로 비로그인, 무료 회원들을 타깃에 노출되며 시간/요일 타겟팅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SEEZN의 큰 장점은!


광고 노출 1초 후 과금이 되어 약 10% 더 많은 노출 수 예상이 된다는 점!


이 외 광고 운영 정책, 가이드, 소재 가이드 등에 관한 정보를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자!




검색, 상품, 오늘 ON에 노출! 롯데 ON의 클릭, 리스팅, 배너 광고



롯데 ON은 다양한 곳에 상품, 서비스를 노출하는 장점이 있다.


첫 번째,

주요 영역에 상품을 노출하는 클릭(CPC) 광고입니다. 수동 또는 자동으로 키워드를 등록해 검색 결과/상품 상세/오늘 ON에 광고를 노출한다.


두 번째,

검색 결과 상품을 노출하는 리스팅(CPT) 광고이다상품이 리스팅 영역에 노출되는 리스팅 광고, 가산점을 부여해 노출되는 리스팅 UP 광고 두 가지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


세 번째,

오늘 ON에 상품과 브랜드를 노출하는 CPT 광고이다. 이외에 롯데 ON의 자세한 특징, 문의처 등을 알고 싶다면 아래 '롯데 ON'의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자!





오늘 소개해 드린 매체가 새로운 광고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9월에도 매체 전문가, 엠포스 미디어팀이 다채로운 광고 상품을 가져올 테니 기대 많이 하길 바란다:)


》월간 뉴스레터 [엠포스 태그뉴스] 구독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현업에서 듣는 성공적인 브랜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