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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엠포스 Sep 02. 2022

엠포스가 전하는 9월 신규 매체

애피어, FLEX, 스마트빌

안녕하세요! 엠포스 미디어 팀입니다 :)


타겟팅 광고, 키워드 광고, DM 광고 등 눈길을 끄는 광고가 되었으면? 페르소나 형성, AI로 생성된 잠재적 관심사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소비자들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갓벽'할 수밖에 없는 광고를 게재한다?! 효율적으로 광고를 소비자들에게 노출하고 싶다면 엠포스 미디어팀이 PICK 한 이달의 신규 광고 매체 3가지 놓치지 말자!




AI를 기반으로 잠재 고객 타겟팅, 애피어

애피어는 AI를 활용하여 잠재 고객 프로필을 구축하고 사용자들이 재참여를 지속적으로 유도하고자 100만 명 이상의 잠재 고객을 예측한다. 더불어 애피어는 인지 및 고려를 위한 상호작용형 형식, 효과 등을 지속해서 고민한다.


애피어에서는 애피어의 DMP를 활용한 타겟팅은 물론 전환 유저와 유사한 행동 패턴을 가진 잠재 고객, 키워드 기반의 특정 토픽에 관심 있는 유저 타겟팅 등이 가능하다.


또 AI 기반으로 잠재 고객 프로필을 구축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탐색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도달한 사용자를 재 참여시켜 전환까지 이끌어낼 수 있도록 100만 명 이상의 잠재 고객 세그먼트를 예측, 캠페인의 성과를 높이는데 집중한다.



✔한눈에 알아보는 애피어 광고 상품


1. 유사한 행동 패턴을 가진 잠재 고객 서칭


2. 키워드 기반 특정 토픽에 관심 있는 유저 타겟팅


3. 사이트 태그 지정

-최대 100개의 키워드를 전달함으로써 토픽에 관심 있는, 적합한 유저를 타겟팅


세계적인 명성의 AI 및 빅데이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기술팀이 참여한 애피어의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상품 설명서를 참고하자!





구매력 높은 20-40대 유저층 보유, FLEX

FLEX는 다양한 매체를 한 번에 최대 집행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매체 간 중복은 필터링하며, 국내 최초로 APP 참여 마케팅도 가능하다.



✔한눈에 알아보는 FLEX 광고 상품


1. 앱 받기, 열기, 미션 수행

2. 인스타 팔로우

3. 카카오 로그인

4. 유튜브 구독 및 시청

5. 비보상 사전 예약, 앱 열기 등


✔한눈에 알아보는 FLEX 대표 매체


1. 카카오페이지

2. 카카오 웹툰

3. 모바일 티머니

4. 네이버 웹툰 등


이 외 광고 집행 문의 및 과금 방식 등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하단의 매체 소개서를 참고하자!





경제활동인구 30-50대가 주로 사용하는, 스마트빌

스마트빌은 높은 트래픽을 보장하며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 등의 400만 고객 수를 확보하였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전자세금계산서 이메일 수신, 확인 및 승인 등의 필수 업무 영역에 지역별, 업종별 타겟팅을 통해 배너를 노출하여 높은 브랜드 및 상품의 인지 효과를 보여줄 수 있다.



✔한눈에 알아보는 스마트빌 광고 상품


1. 세금계산서 사이트와 이메일을 통한 노출

-업무 필수 페이지 (전자세금계산서 이메일, 미리 보기 등)에 광고 상품 노출


2. 전자세금계산서 품목 및 업종/업태 키워드 광고

-세금 계산서 품목 및 업종/업태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설정하여 광고 상품 노출


3. 스마트빌 회원사 대상 DM 광고

-독보적인 사업자 DB에 단독 홍보 메일 전송 가능


이외 광고 단가, 광고 제작 가이드 등에 관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하단의 매체 소개서를 참고하자!





10월에도 매체 전문가, 엠포스 미디어 팀이 다양하고도 고효율인 광고 매체와 찾아올 예정이니 기대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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