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엠포스 Sep 01. 2022

마케터라면 꼭 구독해야 할 마케팅 뉴스레터 추천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을 진행하거나 최신 트렌드 및 마케팅 이슈를 익혀야 하는 마케터라면!

오늘 엠포스와 함께 출퇴근 시간을 이용하여 빠르게 최신 트렌드 흐름을 익힐 수 있는 '뉴스레터' 3곳을 주목해 보자.



캐릿


캐릿은 대학내일에서 운영하고 있는 뉴스레터로, MZ 세대들의 트렌드와 최근 이슈를 모아 전달해 주고 있다. 최근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는데. 캐릿은 최근 떠오르는 브랜드, Z세대들이 사용하는 신조어와 밈 등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따라갈 수 있는 정보들을 보내주기 때문에 MZ 세대, 특히 Z세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마케팅 트렌드를 알고자 한다면, 감이 떨어졌다고 느낀다면, 매주 화요일 출근 전 캐릿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캐릿 뉴스레터 구독하기]




스요레터


스요레터는 스티비에서 운영하고 있는 뉴스레터로, 뉴스레터 명칭처럼 매주 수요일마다 이메일 마케팅과 뉴스레터에 관련된 정보를 보내주는 곳이다. 스요레터가 중점적으로 전달하는 컨텐츠는 3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 첫 번째는 '보낸 사람'으로 뉴스레터 창작자들의 인터뷰를 담았고, 두 번째 '스요일의 꿀팁'은 뉴스레터를 시작하고자 할 때 필요한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컨텐츠이다. 마지막 세 번째인 '이달의 스요레터'스티비가 관심 있게 살펴본 뉴스레터를 소개한다. 


[스요레터 구독하기]




엠포스 태그뉴스


엠포스 태그뉴스는 20년 경력의 디지털 광고대행사 엠포스에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로, 마케터들을 위한 최신 트렌드와 이슈들, MZ 세대 맞춤 컨텐츠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태그뉴스를 제작하는 '엠포스'는 빅데이터, 앱 마케팅, TV 광고, 미디어, 영상 등 디지털 마케팅 전반적인 분야에 전문가들이 있어 태그뉴스를 통해 다양하고 전반적인 마케팅 흐름을 받아볼 수 있는데!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고 싶다면, 매월 둘째 주 월요일 엠포스 태그뉴스를 받아보자 :)


[엠포스 태그뉴스 구독하기]






여기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마케팅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3곳을 알아보았다. 따로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뉴스레터를 활용하여 트렌드와 마케팅 이슈 흐름을 잘 캐치할 수 있는 마케터가 되길 바라며 엠포스는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다 :)




》월간 뉴스레터 [엠포스 태그뉴스] 구독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소비자가 찾아오는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