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엠포스 미디어 팀입니다 :)
원하는 타깃을 공략하고, ROAS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광고가 있다는 사실 알고 있을까? 기업의 상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광고를 원한다면? 이번에도 엠포스 미디어팀이 이달의 신규 광고 매체 2가지를 가져왔다. 엠포스의 PICK 놓치지 말자!
누구나 쉽고, 어디서나 간편한 결제 시스템
PAYCO
페이코는 20, 30대가 주 이용자로 1,300만 회원 중 330만의 구매력 있는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결제, 쿠폰, 금융, 생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페이코는 홈, 카테고리 영역, 인기, 신규 쿠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할인, 적립 등의 혜택을 활용해 ROAS 보장형 및 다양한 광고를 제공하는데. 어떤 광고 상품이 있는지 알아볼까?
●ROAS 보장형 + 광고비 페이백
광고주 온라인몰 배너, 팝업, 모바일 기반에 노출되며 쿠폰을 통해 페이백 되는 상품이다.
●ROAS 보장형 + 할인율 UP
매출 확대를 위해 주중, 주말, 공휴일에 따라 24시간에 한정하여 할인율을 높이는 광고 상품이다.
●클립 적립
배너 클릭 시 포인트가 적립되는 상품이며, 쿠폰 배너 등 다양한 곳에 타겟팅이 가능하다.
●푸시
알림 수신 동의한 이용자에 한해 직접 전달이 가능한 상품이다.
●최상단 배너
앱 첫 화면 최상단에 노출되며 하루 한 개 단독으로 24시간 노출되는 광고이며 유색 배너를 통해 구매력 있는 결제 유저들에게 노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페이코의 이용 조건, 집행 방법, 가격 정책 등에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상품 설명서를 참고하자!
비디오 캠페인 광고
크리테오
크리테오는 상품 카탈로그 및 영상 소재를 보유 중인 광고주라면 별도의 제약 없이 비디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이번 크리테오 캠페인은 기존 캠페인과 노출 지면, 오디언스, 소재 규격이 모두 동일하다. 단, App 지면은 노출이 불가하다는 점!
●비디오 길이는 30초로, 크리테오가 추천하는 영상 길이이다.
●동영상의 화질은 720으로, MP4의 형식의 광고를 진행한다.
●프레임 속도는 24-30 fps이다.
크리테오의 비디오 광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크리테오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여기까지 엠포스의 PICK, 10월의 신규 광고 매체였다. 11월에도 효율적이고도 다양한 광고 매체와 함께 돌아오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