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엠포스 Oct 04. 2022

10월의 엠포스 PICK 광고매체는? 페이코, 크리테오

안녕하세요! 엠포스 미디어 팀입니다 :)


원하는 타깃을 공략하고, ROAS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광고가 있다는 사실 알고 있을까? 기업의 상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광고를 원한다면? 이번에도 엠포스 미디어팀이 이달의 신규 광고 매체 2가지를 가져왔다. 엠포스의 PICK 놓치지 말자!




누구나 쉽고, 어디서나 간편한 결제 시스템
PAYCO


페이코는 20, 30대가 주 이용자로 1,300만 회원 중 330만의 구매력 있는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결제, 쿠폰, 금융, 생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페이코는 홈, 카테고리 영역, 인기, 신규 쿠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할인, 적립 등의 혜택을 활용해 ROAS 보장형 및 다양한 광고를 제공하는데. 어떤 광고 상품이 있는지 알아볼까?



●ROAS 보장형 + 광고비 페이백

광고주 온라인몰 배너, 팝업, 모바일 기반에 노출되며 쿠폰을 통해 페이백 되는 상품이다.


ROAS 보장형 + 할인율 UP

매출 확대를 위해 주중, 주말, 공휴일에 따라 24시간에 한정하여 할인율을 높이는 광고 상품이다.


클립 적립

배너 클릭 시 포인트가 적립되는 상품이며, 쿠폰 배너 등 다양한 곳에 타겟팅이 가능하다.


푸시

알림 수신 동의한 이용자에 한해 직접 전달이 가능한 상품이다.


최상단 배너

앱 첫 화면 최상단에 노출되며 하루 한 개 단독으로 24시간 노출되는 광고이며 유색 배너를 통해 구매력 있는 결제 유저들에게 노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페이코의 이용 조건, 집행 방법, 가격 정책 등에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상품 설명서를 참고하자!




비디오 캠페인 광고
크리테오


크리테오는 상품 카탈로그 및 영상 소재를 보유 중인 광고주라면 별도의 제약 없이 비디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Shoppable video 솔루션

이번 크리테오 캠페인은 기존 캠페인과 노출 지면, 오디언스, 소재 규격이 모두 동일하다. 단, App 지면은 노출이 불가하다는 점!


비디오 길이는 30초로, 크리테오가 추천하는 영상 길이이다.

동영상의 화질은 720으로, MP4의 형식의 광고를 진행한다.

프레임 속도는 24-30 fps이다.



크리테오의 비디오 광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크리테오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여기까지 엠포스의 PICK, 10월의 신규 광고 매체였다. 11월에도 효율적이고도 다양한 광고 매체와 함께 돌아오겠다!


》월간 뉴스레터 [엠포스 태그뉴스] 구독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엠포스 이달의 마케팅 트렌드 이슈 핵심 요약 정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