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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엠포스 Dec 12. 2022

엠포스가 전하는 12월 신규 매체

구매력이 높은 MZ 세대와 충성도 높은 유저들을 다수 보유한 매체가 궁금하다면!

엠포스 미디어팀에서 선별한 이달의 신규 광고 상품 2가지를 살펴보자.



대한민국 120만 명의 커플이 선택한 메신저
'비트윈'


비트윈은 대한민국 120만 명의 커플이 선택한 커플 메신저로 2030 충성도가 높은 유저를 보유한 광고 플랫폼이다. 다양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높은 앱 이용 현황 및 우수한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다.



* 높은 앱 이용 현황 및 우수한 트래픽 보유 & 다양한 광고 캠페인 

- 타 서비스 대비 월등히 높은 유저 사용량

- MAU 120만 명/ WAU 70만 명 보유

- 구매력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트렌디한 2030 유저 89% 보유(남녀 성비 약 5:5)

- 브랜딩,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 목적에 따른 다양한 광고 운영 가능

(패션, 뷰티, 숙박, 커머스, 식음료, OTT, 제약 등)


비트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아래 스토리 플레이 광고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자.




인터랙티브 컨텐츠의 선두주자
 '스토리 플레이'


스토리 플레이는 인터랙티브 채팅형 소설 게임 앱으로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120만 이상, MAU 1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구매력을 갖춘 18-34세 MZ 세대 약 64% 보유, 캠페인 목적에 따른 다양한 광고 상품 운영이 가능하다.


* 광고 상품 -  PPL 스토리형

- 작품의 스토리 흐름에 맞게 PPL 상품 노출되어 높은 주목도와 함께 핵심 타깃 도달 가능

작품 내 자연스러운 노출로 유저의 거부감 최소화기존 PPL 보다 긍정적인 브랜드 홍보 및 인지 효과


* 광고 상품 -  독점형 DA

- 각 화차별 댓글 하단, 다음 화 보기 상단 영역에 노출되는 빅 배너

- 다음 화 보기를 위해 필수로 스크롤 되는 영역으로 주목도 높음.


스토리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아래 스토리 플레이 광고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자.









여기까지 새로운 광고 매체 2가지를 살펴보았다. 엠포스 미디어팀은, 내년에도 계속해서 다양한 광고 매체를 소개해드릴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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