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2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24
명
마그리뜨
시애틀의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식품회사를 다니는 프로 출장러에요. 달리기, 등산, 웨이트,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나이는 먹어가는데 딱히 이룬건 없어요.
구독
브랜드숲 이미림
해찬들, 마이쮸를 만든 우리나라 1세대 브랜드 네임 전문가로 브랜드를 만드는 다양한 네이밍 기법과 재미있는 브랜드 이야기를 전하며, 맛있는 커피 여행을 함께 합니다.
구독
최프로
멀티캠퍼스, 패스트캠퍼스, 트레바리 등에서 AI 및 마케팅 강의를 하고 글을 씁니다. workingai.kr
구독
컬러코드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구독
최용수
매일 아침 눈뜨면 그날에 꼭 맞는 클래식 음악과 시를 들려주고 싶어서 2년 전부터 지인들과 카톡으로 나누던 글들을 브런치 스토리로 옮겨 전달합니다.(휴일과 공휴일은 쉬어요!)
구독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구독
유자와 모과
그림그리기가 취미인 모과와 독서가 취미인 유자의 일상 이야기. 유자는 쓰고 모과는 그립니다.
구독
유재은
문장의 향기를 헤아리며 '읽고 쓰는 삶' 을 꿈꿉니다.
구독
이대영
브런치에서 책 쓰는 사람입니다. (전)삼성전자 마케팅기획실에서 근무한 오랜 경험으로 직장인을 위한 글과 여성들을 위한 감성에세이를 아침마다 씁니다.
구독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