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4
명
닫기
팔로잉
224
명
마그리뜨
시애틀에 사는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식품회사를 다니는 프로 출장러라 일하러 간 김에 틈틈히 찍고 씁니다. 달리기, 등산, 웨이트,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랜드숲 이미림
해찬들, 마이쮸를 만든 우리나라 1세대 브랜드 네임 전문가로 브랜드를 만드는 다양한 네이밍 기법과 재미있는 브랜드 이야기를 전하며, 맛있는 커피 여행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최프로
멀티캠퍼스, 패스트캠퍼스, 트레바리 등에서 AI 및 마케팅 강의를 하고 글을 씁니다. workingai.kr
팔로우
컬러코드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최용수
AI시대에도 놓쳐서는 안되는 질문, "우리는 어디서 왔고, 우리는 누구이며, 어디로 가는가?"/구석기 시대의 감정과 중세의 제도와 신의 기술까지 가진 키메라같은 인간에 대한 탐구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유자와 모과
그림그리기가 취미인 모과와 독서가 취미인 유자의 일상 이야기. 유자는 쓰고 모과는 그립니다.
팔로우
유재은
문장의 향기를 헤아리며 '읽고 쓰는 삶' 을 꿈꿉니다.
팔로우
이대영
브런치에서 책 쓰는 사람입니다. (전)삼성전자 마케팅기획실에서 근무한 오랜 경험으로 직장인을 위한 글과 여성들을 위한 감성에세이를 아침마다 씁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정재경 식물인문학자 스토리텔러
9년 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쓰는 사람. 식물 200개와 동거하며 얻은 삶의 철학을 7권의 책으로 저술, 식물인문학 기반 웰니스 컨설팅 교육기관 초록생활연구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최연수
90년 개인의 생애를 적다보니 가족사가 되었으며, 손자들이 읽게되니 한세기의 이야기가 됩니다.
팔로우
여름햇살
따뜻한 햇살을 요리하는 여름의 부엌에 어서오세요!
팔로우
르무통 LeMouton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 르무통이 전하는 이야기를 소개 합니다.
팔로우
영섭
無花果
팔로우
강문정
시인 작가 에세이스트 시집 <양철가슴> 역사 예술서 <그가 사랑한 베르사유>펴냄 /브런치북<감동 가득한 사람이야기><여행산책><브런치 단상>등//장편소설 세 편 출간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눈이부시게
'먼 훗날...'이라는 문구를 몇 번이나 썼을까? 그 소녀는. 연필을 유난히 좋아했던 그 소녀는 그 먼 훗날의 자리에서 키보드에 손을 얹습니다.
팔로우
싱그러운 겨울 야자수
어느 날 문득, 하와이에서 미술 공부하며, 삶이 많이 다채로워진 신진작가입니다. 색깔들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
팔로우
메이키
글을 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 하고, 음식으로 힐링하고, 여행으로 에너지 충전하는 몸과 마음이 튼튼한 사람입니다. 소설과 같은 일상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진형
분당 낙생고등학교 국어교사. <도서관 옆집에서 살기>, <십대를 위한 고전문학 사랑방 시리즈(사랑편, 인물편, 감정편, 욕망편)>, <물음표로 따라가는 인문고전 시리즈> 등 집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