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게으른 여행자
에세이를 씁니다. <내일은 모르겠고 하루만 열심히 살아봅니다>를 썼습니다. 협업, 제안; haemil2002@naver.com
팔로우
이야엘
온라인 컨텐츠를 만드는 세미 디지털 노마드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루 봄
내가 살아오면서 깨달은 것들, 그리고 내게 일어난 일들. 유튜브에 대한 정보와 ADHD 극복을 위한 일상과 그림.
팔로우
Nima
에곤 쉴레, 쇼팽의 팬. 미혼. 전직 작가. 현직 무감정 회사원. 하, 사는게 뭔지 시간 순삭이네요
팔로우
은솔지책
오늘 읽을 책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팔로우
파랑
좋아하는게 많은 사람.
팔로우
나심플
4년차 직장인 / 노잼 탈출을 위해 달콤한 재미(잼)를 찾는 중 /회사에서 겨우 버티며 깨달은 것도 기록중
팔로우
김슬기
일상과 강아지에 대해, 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가하
학교가 싫어 4년 만에 퇴직한 국어교사. 꿈이 이루어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꿈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오늘도 당신만의 하루를 사시길 :)
팔로우
토끼와 핫도그
지속 가능한 여성 공동체를 위하여. 여자 둘이 재테크 공부하고, 투자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름없음
..
팔로우
김아울
흙 만지고, 달리고, 쓰는 사람
팔로우
Yuj
유즈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파리에 살아요. 브런치에는 남편과 둘이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현유
<에스콰이어> 피처 에디터였고 지금은 두 아이의 엄마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이소담
글을 잘 쓴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저 마음이 담긴 글을 쓰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harusale
다시 회사원 인스타그램 '출근일기' 네이버 베스트도전만화 '어쩌다 햄스터'
팔로우
소형
미니멀 리스트의 혼자살기 일상. 뭐든 불안해서 하기보다 사랑해서 하는 삶을 추구합니다.<나에게 맞는 삶을 가꿉니다>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찌냥
개발빼고 다 하는 멀티플레이어 / 더쿠스튜디오 대장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