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뉴에이지는 트렌드?

by Maya

"Anyone else been having crazy downloads (sudden knowing, strong inner voices), visions, multidimensional perception, increased seeing of energy fields and energetic motion, foresight, mind reading, intense soul connection with others, unexpected finding of very close soul family (perfect mirrors, soul and puzzle completers), feeling the core of the planet with all senses, strange communication with the stars, loss of time and space and massive heart expansion the last couple of weeks?
Kinda feels like sort of an insanity as it's growing so quickly."


조금 전에 페이스북에 들어 갔다 본 어느 페친의 포스팅이다.

내 페북엔 이런 종류의 말을 거창히 잘 하는 페친이 좀 된다. 그것은 아마 내가 살고 있는 빌카밤바라는 동네 특성 때문일것이다.


그렇다. 빌카밤바는 이런 종류의 사람들을 잘 꼬셔들인다. 하지만 이빨센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오래 머물지 못하고 한 해나 두 해가 가기 전 모두 떠난다. 그래서 "빌카밤바는 사람을 불러 들이기도 하지만 쫒아내기도 한다" 고 사람들은 말한다.


정신 차려!

어쨌든, 위의 포스팅에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정신 차려!" 우리가 우리 자신 안에 있는 '나'라는 것과 진정 연결이 되지 않는 상태에서 말하는 것들은 마음이 만들어 낸 환상일 뿐이다.


하지만 그녀가 그녀의 '나' 안에서 마리화나나 아시드 등등 어떤 섭스턴스(Substance) 에 취해 있지 않는 상태로 그런 경험했다면 그것은 진실한 지혜(The true wisdom)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 지혜는 오직 'Higher- self = Intuition = Super conscious = Third eye'라고 하는 '신적인 나' 자신에서 나오는 것이지 내 머리 밖의 어디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본다.


당신은 지금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정말 알면서 하는 소리요? 만약 그저 지껄이는 것이라면,

"please would you shut up?" 하하하.


하지만, 첫 발을 띠어야 걸을 수 있고 걸을 수 있어야 어딘가를 갈 수 있는 거지. 하하하.




매거진의 이전글떠나는 그녀, 남는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