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5
명
닫기
팔로잉
55
명
지나김
인문 교양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나김 예술감독입니다. 예술의땅étang 대표.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예술감독
팔로우
진실
강원도 속초에서 커피를 내리고 케이크를 굽습니다. 골목길 작은카페에서 일어나는 NF다운 일상기록
팔로우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봉주연
.
팔로우
그림한장이야기
그림한장이야기=그림 한 장 + 이야기 하나. 그림을 그리다가 이야기가 떠올라서 글도 함께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림과 이야기가 함께 있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연지
모양이 되는 일
팔로우
가담
담담하게 그리고 느리지만 천천히, 훗날 무르익을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효나
다른 이의 글을 가르치던 삶에서 벗어나 글을 쓰는 사람이 된 40대, 여자, 사람,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여전히 성장 중인 엄마 사람의 일상과 잔잔한 파장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폴폴
선물은 지금 받겠습니다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
헤비
몸무게가 헤비급이라 헤비, 사는 게 헤매고 비틀거린다 해서 헤비, 잠깐 쉬어가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서 미소지으실 수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김용석
김용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서정희
평범한 하루, 일상의 작은 순간 속에서 느끼는 감정과 경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제
일상의 조각을 잘라내 한참을 들여다보고 떠오르는 생각의 편린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La Francia
삶에서 사랑을 빼면 무엇이 남을까요.
팔로우
한유화
1인 가구 전문 칼럼니스트 x "혼삶 가이드" 글로벌 사업 기획자, 창작 레이블 <아티스틱스피커> 대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