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이로운
사주에 새겨진 진한 '퇴사병'에 자꾸 훌쩍 떠나는 8년차 직장인. 세계 곳곳의 비범한 이야기를 찾아다니고, 세상을 기록하는 감도 높은 필름이 되는 꿈을 꿉니다.
팔로우
리비
마음의 균열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사람. 다치지 않기 위해 글을 쓰고, 다가가고 싶어서 다시 쓴다. 오늘을 살아내는 마음은 자주 흔들리니까.
팔로우
파치
파치가튼내인생 덤덤덤덤덤덤덤더러덤덤덤덤
팔로우
Jess
무용한 몸짓을 애정하고 갸륵한 순간에 글을 씁니다. 싱가포르에서 두 아이와 온전히 함께하는 휴직의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민정
일본에 관한 모든것. KBS 일본통신원. 저서 <엄마의 도쿄> , <소설도쿄>, <떢볶이가 뭐라고>. 글 쓰고 삽니다.
팔로우
헬밍턴
음악사담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BOSHU
이름 붙일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스스로와 주변을 위해 잡지를 만듭니다. / since 2014. @Daejeon
팔로우
데이먼
IT회사에서 제품 관리자로 일하며 일과 영화에 대한 잡문을 씁니다. <시네필의 초상>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쿠도군
Kudo Networks 편집장이자 더기어 전 기자. 그리고 평범한 일반인. (?)
팔로우
케이머그
KMUG 애플에 대한 모든 것. 케이머그 김영권의 Apple 관련 글. 知識記錄
팔로우
신유민
심리학, 경영학, 융합공학을 공부하고 UX디자이너와 리서처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술을 바라보며 그 접점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디어가이
미디어가이의 미디어와 IT이야기
팔로우
단편선
2017년까지 음악을 만들고 연주했습니다. 2018년부터 음악 / IT / 기획 / 마케팅과 관련된 여러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성상민
만화-문화평론가. <미디어오늘> '성상민의 문화뒤집기' 2019년부터 연재. 현재 만화 연구자 모임 합정만화연구학회의 일원.
팔로우
최승우
원고노동자. 잡다하고 정신없이 씁니다. 요즘 관심사는 지속가능하게 노는 법. 뉴스레터 '순간에 관한 짧은 이야기' 구독자 모집 중. https://maily.so/for.brief
팔로우
아쉬타카
마이페이보릿 시네마스토어를 운영중이며, 책 '필요해서가 아냐, 좋아하니까 (2021)'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어 (2023)‘를 썼습니다.
팔로우
하박국
영기획YOUNG,GIFTED&WACK Records 대표 / 기술인간Tech&Human 채널 에디터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YiYi
게으른 대학원생. 주로 영화 얘기를 합니다. 잘 알지도 못하면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