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87명
-
Jihye
단조로운 일상에 생기를 더하는 글쓰기의 쓸모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자라는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입니다. 초등학생 남매와 한국사를 공부하고 답사하는 역사 전공자 엄마입니다.
-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을 쓰기 시작했고, 공모전 당선으로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들려주기 위한 동시와 동화를 쓰거나, 마음을 어루만지기 위한 에세이를 씁니다.
-
작가 이강준
이강준//중등학교 체육 교사, 작가//X, 스레드, 브런치, 블로그에서 활동 중//『성장도 복리가 됩니다』의 저자
-
가면토끼
어두웠던 마음에 하나 둘 글을 담아내고 있다보니, 어느새 마음 주머니가 스스로 빛을 내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담아둔 글을 꺼내 세상을 밝혀주고 싶어요.
-
지혀노블
괴테는 말했습니다. 인간은 노력하는 한 방황한다.
노력이라 부르는 글쓰기, 독서, 직무 공부등의 방황을 하고 있습니다. 퇴사하면서 겪은 일과 퇴사후에 겪는 방황 에세이를 쓰렵니다.
-
소람
언제나 음악을 그리워하는 사람. 네이버 바이브에서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오랜 기간 일했다. 이태원에 자주 출몰하며 종종 디제이로 활동한다.
-
지혜로운 숲 혜림
누구나 편하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고 누군가 삶의 희망을 찾길 바랍니다. 공황장애를 겪고 진짜 나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글씨로 마음을 전합니다.
-
몌별
일상에 대한 각 개인의 취향이 다름에서 매력을 느낍니다. 놓친 일상들의 의미를 글을 통해 찾고,별 것 아닌 일상이 특별한 날일 수 있음을 깨닫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
그라데이션의 션
나, 사랑,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글로 씁니다.
-
기공메자
정년 퇴직을 앞둔 36년차 소방관 작가이다. '죽음의 문턱을 세 번식 넘나든 현직 소방서장의 메시지'라는 수필집을 출간하였다. 책읽고 글쓰는 삶으로 인생 후반전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