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urney Aug 18. 2022

내가 설계한 집


<내가 설계한 집>     -딸, 도담-


설계하고 싶은 게 많아 두근두근

이건 여기에, 저건 저기에.

열심히 그리다 보니

이건 설계도인가?

그냥 낙서한 종이인가?



---------------


<내가 설계한 집>      -엄마, Journey-


만약 내 마음대로 집을 짓는다면

바다에 짓고 싶다.


수평선이 보이는 창가에서

아침해가 뜨고

저녁해가 지는 모습을 보고 싶다.


바다 깊은 곳까지 연결된

유리로 된 작은 방에 들어가

때때로 저 깊은 바닷속 세상을

가만히 바라보고 싶다.




** 함께 본 시 없이 아이가 정한 제목

매거진의 이전글 눈 내리는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