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허아른
괴담 이야기꾼, 아마추어 소설가 허아른입니다. '이루길 허아른의 괴담수첩'(웹소설)과 '돌림판 작가 허아른의 소설분투기'(전2권)를 썼습니다. 나이와 성별을 밝히지 않습니다.
팔로우
이강련
안녕하세요. 이강련입니다. 2012년 12월 부터 뉴질랜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떠나오기 전 한국에서의 일, 그리고 이 곳에서의 일을 적어가겠습니다.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고리타
고리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어른들을 위한 투정 같은 만화 '나마알시의 대모험' 이라는 픽션에세이툰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과니
오피니언 타임스 칼럼니스트. HF전월세보증금대출 CS 아웃소싱 직장인. 트렌드와 감성이 부합되는 지점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유교적 이단아를 꿈꿉니다.
팔로우
서립
매일의 호흡엔 욕망이 뒤섞이고
팔로우
이자영
이 세상에 나로 존재하기 위한 여정
팔로우
현동훈
현동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시서점
2014년 5월 18일에 문을 연 다시서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심여행자
삶과 문화 사이의 여행. 대구사는 서울남자. 짧은 글의 손바닥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Tony C
자연과 사람을 관찰, 감동, 묵상 하면서 그림을 그리고 조각을 하는 미술가
팔로우
유스타드
01년생 항해사 | 글쓰기와 투자를 합니다 | 도전을 통한 삶의 시행착오를 글로 전해드립니다. | Never Say Never | 내 한계는 내 마음먹기에 달렸다.
팔로우
보내미 이 복 희
2010년 문학시대 수필 신인상, 2022년 계간[시에 ] 시신인상 시집[오래된 거미집]모악출판사 공저[바람집을 썰다]외 다수. 한국본격수필가협회,현대불교문학회원,시공간동인.
팔로우
김병관
김병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승주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러시아 소설을 한국어로 번역하고, 한국 소설을 러시아어로 번역하는 일과 러시아어 강의를 병행해서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20번째 역서를 번역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율
생존을 위해 노동자로 살며 연명을 위해 숨이 막힐 때마다 글을 씁니다. 열아홉 살부터 써온 필명의 뜻은 쌓을 온에 비로소 율입니다. 그 어떤 상처라도 비로소 쌓으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아림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팔로우
엄태용
소설가. 주로 '영상화'를 목표로 사람과의 유대감이 담긴 'SF소설'을 씁니다. 이 세상의 모든 불완전한 존재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타이포넬
타이포넬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
우아
우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오송
권오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