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송무호
30년차 정형외과 전문의 & 의학박사. 약으로 유지되는 가짜 건강 말고, 진짜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최신 의학 저널을 통해 연구하고 시민들과 공유합니다.
팔로우
송강원
오늘도 말하고 씁니다. 책 <수월한 농담> 을 썼습니다. 별난 친구를 둔 덕에 성실한 방황이 다큐멘터리 <퀴어 마이 프렌즈>로 기록되었습니다.
팔로우
조소연
13년간 출판 편집자 및 출판 저작권 매니저로 일하다, 제주에서 글쓰기 공동체 '자기 해방의 글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sunnmoon
sunnm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옌지
어쩌다, 9년차, 오늘도 해맑은, 초등 교사. 학생으로 핀란드와 독일에서 살았던 지나간 경험과 선생님으로 한국에서 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Yuji
캐나다에서 먹고 삽니다. 다시 대학생이 된 남편과 놀고 놀고 또 노는 아이들과..
팔로우
BEA
BE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달쌤
달구벌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음악을 사랑하는 초등학교 선생님입니다. 학교에서 있었던 학생들과의 이야기, 그리고 가정에서 아이들을 기르며 지내는 소소한 이야기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