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키키
어쩌다보니 스타트업만 5년 근무하여 고인물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주니어에서 시니어로 진화하는 과정 속의 커리어 고민들과 저만의 업을 일구어가는 과정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일과삶
일하고 배우고 느낀 점을 나누며 삶의 성장으로 안내하는 글을 씁니다.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아이 키우며 일하는 엄마로 산다는 건》 저자
팔로우
우미영
30년간 직장 생활을 하면서 나는 어떻게 성장해왔고 내려놓고 싶은 순간들마다 나를 지키고 버텨준 것은 무엇인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며 '나'를 이해하는 여정을 시작한다.
팔로우
오소영
Listener Speaker Reader Writer Learner Communicator Culture-marketer Facilitator HRDer ODer Coach
팔로우
심 코치
글에 마음(心)을 담는 심(心) 코치입니다.
팔로우
이화정
든든피플(Dendenpeople.com) Founder/CEO. 두아이의 엄마. 건축학을 전공한 엄마가 사업하는 CEO가 되기 까지의 스토리, 현재의 스토리
팔로우
호박씨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의 40대 여자 사람. 유럽 주재원 살이 5년을 10년 산 듯 풀어 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레몬까치
자주 웃고, 종종 우는 단어 수집가. 사람들과 함께하는 독서모임, 혼자 찾는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작고 귀여운 순간, 문학과 예술 속에서 취향과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적자생존
한줄이라도 최선을 다해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아미작가
군인이었던 과거와 작가가 되고 싶은 미래를 합쳐 '아미작가'라는 닉네임을 씁니다. 어른 둘, 아이 셋, 고양이 둘과 함께 하는 현재를 쓰고 싶지만 과거와 미래에 머무른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여자라이프스쿨 워크레터
나를 닮은 일을 만들어가는 <여성들의 일>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마음한조각
자급자족형 자격증 수집가, 연년생 삼남매 자립형 육아맘,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찾아가는 탐색가. 여기 이곳에 마음한조각 내려놓습니다.
팔로우
까밀라
일상, 가계, 육아이야기에 캘리그라피를 녹인 캘리에세이를 장르를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힘과 용기가 되고 의지가 되고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서비휘
하나의 주제를 사적인 경험으로 풀어 맛깔나는 글을 쓰고 싶어요. 사진으로 선보이는 토채보 1인 미술관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팔로우
정윤 진
일상의 소중함, 치유와 성장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작가 정윤진입니다. <공항장애가 시작되었습니다>,<월간 십육일>을 썼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하얀곰
-11년 경력 국공립 직장보육시설 교사 / 육아해방공부 독서모임 운영자 / 숲속작은도서관 관장 / 글쓰기강사
팔로우
유미작가
입사 18년차 대기업 직장인이자 7년차 주부. 워킹맘 타이틀 좀 달고 싶은데 인생이 내맘같지 않아 방랑 중 글쓰기를 만났습니다.
팔로우
스나이퍼두
안녕하세요. 다이어리를 만드는 남자 스나이퍼두입니다. 손으로 적는 것과 양식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다가 다이어리까지 만들게 된 꿈 많은 40대입니다.
팔로우
아트리더 박수은
새벽에 글을 쓰는 큐레이터(준학예사)입니다. 저녁에는 9살 똘래미의 엄마로 돌아와 맛있는 것을 나누고 서로의 냄새를 맡으며 잠이 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