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리카 Oct 26. 2020

행복해지는 글쓰기 캠프 추가 1:1 코칭(퍼스널브랜딩)

11월 캠프 얼리버드 신청은 10/27일 자정까지 받습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에리카의 행복해지는 글쓰기 캠프>의 취지는 단순 명료합니다.

우리 인생은 하루하루가 모여 이루어진다.
그 하루하루를 충실히 살면 그게 모여 행복한 인생이 된다.


근데 그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산다는 게 사실 생각처럼 쉽지는 않아요.

의식하지 않으면 금세 휙 지나가버리는 게 시간이고요. 그래서 함께 하는 사람들의 힘,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모인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시너지 효과가 중요해요.


단톡 방에서 기가 빨리는 경험을 하셨다면 그건 나와 주파수가 맞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해서랍니다.

저희 <행복해지는 글쓰기 캠프>에서는 하루하루 나쁜 에너지는 약해지고 좋은 에너지가 강화되는 경험을 하실 거예요.


10월 캠프 참가 멤버님들의 변화







정말 꼼꼼하게 기록 해나 가시는 멤버님들.

이 기록은 결국엔 다 나의 자산이 돼요. 누구를 위해서도 아니고 나 자신을 위한 기록입니다.



매일 아침 일어나서 루이스 헤이의 <나는 할 수 있어>의 긍정 확언을 필사하고 스스로를 칭찬하는 것 한 가지, 감사한 일 두 가지를 단톡 방에 인증합니다. 필사 내용은 매일매일 달라져요.

그리고 하루하루가 쌓여감에 자존감이 높아지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용서 오늘 나는 나의 감정을 느끼고 나 자신에게 온화해진다.
나는 내가 느끼는 감정 모두가 친구라는 것을 안다.
과거는 이미 지나갔다. 그러므로 지금 이 순간 과거는 아무 소용없다.
지금 이 순간 내가 하고 있는 생각이 나의 미래를 창조한다.

나는 과거로부터 자유라는 선물을 받았고, 현재를 기쁨으로 산다.
<나는 할 수 있어>- 루이스 헤이



풍요로움
나는 최상의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나는 지금 최고의 상태를 받아들인다.
나는 돈에 대한 모든 저항력을 놓아준다.
그리고 지금 나는 돈이 내 삶으로 기쁘게 흘러 들어오도록 허락한다.
내가 어디에 있든, 누구와 함께 있든, 나의 행복은 이루어진다.
<나는 할 수 있어>- 루이스 헤이



11월 추가 1:1 코칭 커리큘럼

선택 A. 나라는 브랜드 만들기 = 꿈 포트폴리오 코스

제가 항상 강조하는 퍼스널 브랜딩, 포트폴리오에 대해서 1:1로 코칭을 해드리는 코스예요.

나라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따라 함께 차근차근 한 발씩 나아가 볼까요.

11월 한 달 동안 일단은 작은 전자책을 쓴다고 생각해보세요.


일주일에 최소한! 3편씩 써서 총 12편의 글을 발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 이상도 가능하시면 더 좋고요.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과제

: 제가 드리는 설문지에 답을 하셔야 해요. (따로 보내드립니다)


1. 방향 정하기: 내가 이미 잘 아는 분야로 전문성 알리기 or 내가 나아가고 싶은 분야 공부하기


2. 이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목적은? (예시: 나중에 이직을 위해 프로젝트를 기록하고 싶다, 패션 블로거가 되고 싶다, 비즈니스 영어 표현을 공부하면서 공유도 하는 에듀테이너가 되고 싶다)


3. 그 목표가 이루어졌을 때 내가 얻을 수 있는 결과는? 그 결과의 삶을 살고 있는 나를 상상하며 일기 써보기


선택  B. 나의 꿈과 재능 찾기 = 꿈 서칭 코스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뭔지, 내가 뭘 좋아하는지,
나의 재능은 뭔지 궁금하신가요?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반짝반짝 빛나는 삶을 사는, 잠재력을 발휘하며 사는 분들이
 부럽다는 생각이 드셨나요?
나에 대해서 잘 알아보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 두 과정 모두 매주 일요일 리뷰하는 글을 쓰고 저와 함께 1:1로 피드백을 주고받고 필요하다면 방향을 조절해나갑니다.


얼리버드 할인가는 10월 27일 자정까지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 적용되며 신청은 이 링크에서 설문지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https://jieunerika.blog.me/222123659637

저와 함께 2020년 11월을 하루하루 변화하고 성장하는 시간으로 채워나가고 싶으신 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나의 딸이라면 해주고 싶은 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