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김영미
머쉬룸의 마케터 김영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로보이
브랜드를 정리하다 마음을 보았고, 사람을 모으다 세상의 얽힘을 느꼈다. 그래서 나는 질문하고, 말 걸고, 가끔 놀래키는 글을 쓴다. 질서는 언제나 이야기에서 시작된다고 믿는다.
팔로우
최재운
AI와 인문학의 교차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대학에서는 AI와 경영의 융합을 연구하고, 일상에서는 AI와 인간을 중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팔로우
Jiinsight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와 저의 여행기를 통해 우리의 일상에 긍정적 영향력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
팔로우
Juwon
샌프란시스코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비범한 변화와 용기에 주목합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승훈 Hoon Lee
스타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Stanford MBA class of 2016, Co-founder of Ringle)
팔로우
예시카
인공지능을 전공한 공학도로서 IT 전문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군에서 마케팅 혁신을 최전선에서 이끌었으며, 고객의 인텐트 데이터를 중심으로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를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여에스더
안녕하세요. 여에스더 박사입니다.
팔로우
정윤혜
지식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언볼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엄마 과학자
백신을 연구하는 과학자이자 두 아들을 둔 엄마입니다. 위대하지는 않지만 평범한 여성과학자의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유지나
소설가 유지나의 브런치 입니다. 스스로를 위로하기 위해 오늘도 글을 씁니다 - 나의 위로가 당신에게 전해지길.
팔로우
뚜라이프
쿠팡, 카카오, 블랭크, 스타트업 등 늘 얼리스테이지로 합류해 경험하고 느꼈던 것들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팔로우
쓰는 유진
이미 일어난 일과 앞으로 일어날 일 사이의 나. 어디쯤 와있는지 어디로 갈지 좌표가 늘 궁금해요. 그래서 글을 씁니다. 주로 일과 삶의 선택에 대해 써요.
팔로우
권용진
뉴욕 퀀트 트레이더. 《인공지능 투자가 퀀트》의 저자,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