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
명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구독
온유한 식물 누나
항상 온유하게 살고 싶은 식집사입니다. 평범하고 흔한 식물들의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구독
권김현영
권김현영의 <여성현실연구소>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그동안의 작업을 모아두고 앞으로의 작업에 대한 연구과정 및 활동기록을 남겨두고자 합니다.
구독
술쟁이
주종을 가리지 않는 알콜 사랑. 술과 함께한 여행, 취미생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구독
manduwinetasting
낮에는 번역, 밤에는 와인 테이스팅 하는 사소하지만 취향 스민 이야기를 씁니다.
구독
오스틴
1년에 돔페리뇽 한 병도 못 사 먹을 정도의 보통 샐러리맨. 5만원짜리 와인을 최대한 맛있게 음식과 페어링해서 먹고싶은 보통 미식가 @sj_in_everywhere
구독
드렁큰드로워
드렁큰 드로워는 술취한 와인덕후 김수현과 그림 그리는 옹다 또는 와인과 추억을 보관하는 서랍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구독
모시나비
모시나비의 글방입니다. 버는 족족 여행으로 탕진하는 욜로족이랍니다. 스물 다섯 이른 나이에 결혼해 애 둘을 연거푸 낳아 길렀죠. 엄마가 뭔지도 모른 채. 이제 나를 위해 살려구요.
구독
islander
Read & Write. Read & Write more. Read & Write even more. Read & Write even more than that.
구독
박쥐마담
대안학교에서 문학과 글쓰기를 가르칩니다. <아무튼, 목욕탕>, <열다섯은 안녕한가요>, <집 밖은 정원>, <뭐라도 써야 하는 너에게>를 썼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