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유즈
일본 공대 대학원생의 고군분투 연구실 이야기.
팔로우
홍글
인생에 끝이 있기에 오늘이 더 의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게 주어진 하루를 씩씩하게 살아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북스톤
나답게 일하고 나답게 살아가는 데 기여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책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책과 관련된 후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신영환
14년 차에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세상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일 글을 쓰는 작가
팔로우
미소
<오늘도 매진되었습니다> 저자, 외향형 ADHD, 사업하는 철학가
팔로우
오코모
오코모는 자동차 신차 소식, 시승기, 칼럼을 다룹니다
팔로우
시네케라
'지금부터 부동산 투자해도 부자가 될 수 있다' '돈 버는 부동산에는 공식이 있다 ' '돈을 부르는 매너 ' 저자 부동산 전업 투자자
팔로우
윤돌고래씨
다음 생엔 돌고래 또는 돌멩이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그림책에서 길어올린 생각, 그림책과 삶의 조각들을 이어서 글로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팔로우
글쓰는 승무원
인생은 어차피 고진감래. 글쓰기를 좋아하는 아홉수 승무원입니다 .잘먹고 잘 쉬어주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숨고르기 중입니다. 아홉수라는 ‘쉼표’를 통해 오늘도 꿈꾸고 도전합니다.
팔로우
아는 정신과 의사
이두형 정신과 원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커피브루어(SCA pro.),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연희동 김작가
<게으름 피우기 ><프로방스에서 쌀 팔러갑니다 > 저자, 독자보다 작가가 많은 시대에 작가로 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이야기 속에 진실을 담아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이고은
10년간 종합일간지 기자로 일했다. 기사를 썼고, 책을 썼고, 방송 원고를 썼다. 두 아이의 엄마다. '어공'으로 일했고, 현재 비영리기관에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며 산다.
팔로우
신예희
20년차 프리랜서 신예희의 브런치입니다. <여행자의 밥> 1, 2권을 썼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