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상하
Energy giver. 공대생 감수성 상위 1%. 도전하고 부딪히고 깨지며 느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땡땡
일상에 스며있는 결핍과 공허함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Genie
평소 가지고 있는 생각에 대해 독자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 직장인으로서 재테크 및 자산 증식 관련 분야도 관심이 많아, 좋은 내용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상현
9년차 Pro-직장인, 현재 백수의 이런저런 이야기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Habin Son
개인 기록은 절필한지 오래된 손하빈입니다. 밑미(meet me)를 창업했어요. 여사의 에이전트로서 장금자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어합니다. 부디 꾸준히 기록하길 바라며.
팔로우
금세윤
퇴사를 참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책, 음악, 영상과 함께 하는 오감이 즐거운 여행/여행지 속 숨겨진 서사를 찾는 기록
팔로우
상사를때리면안되는데
인생은 시트콤 그런데 이제 주인공은 혼자 괴로운
팔로우
클링키
나와 당신의 마음을 나누는 곳.
팔로우
전승환
소란스럽지 않은 진심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