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이영우
너와 나의 이야기가 우리의 이야기 ㅡ 청년시절 만화계 입문, 직장생활 ㅡ 부부 이야기, 첫사랑 이야기 풀어봄
팔로우
위로스트 윤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위로스트 윤입니다. 따뜻한 위로는 사람을 살아가게 만드는 힘입니다.
팔로우
온현
활자중독자. 책과 차(茶)의 지혜를 탐구하는 온현(溫玄)입니다. 글이 지닌 치유와 위로의 힘을 나누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주로 일상을 담은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팔로우
성수민
오늘 하루도 양극성 장애, ADHD와 싸우며 영화감독의 꿈을 꾸는 중입니다.
팔로우
고 온
안녕하세요 고온입니다. 나를 알아가는 시간을 통해 좀 더 성숙해지고 싶어 글을 쓰기로 작정합니다.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보싸
사람의 마음에 대해 수다를 떠는 일을 좋아합니다. 그림을 그리고 소설을 씁니다. 가슴이 말랑말랑해지는 일을 좇고 있습니다.
팔로우
권한별
권한별 사람과 공간이 남기는 감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여행지의 바다와 골목에서, 직장의 무게 속에서, 그리고 관계와 사랑의 순간들 속에서 이야기를 발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등대지기
성장기에 있는 딸 셋 아빠로 요즘 사춘기를 겪고 있는 딸 때문에 아빠 입장에서 느끼는 감정과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딸 의 도발적인 행동을 이해하고 이겨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STUDIO 명랑
그는 책상 앞에 앉아 커피 한 모금을 마시며 펜을 들어 적기 시작했다. "누군가 내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있다는 것은 어쩌면, 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일인지도 모른다."
팔로우
슬로우소소
무너짐 가운데 용기를, 공허함 가운데 사랑을_ 그런 가치를 쓰고 그리고 싶은 사람. '책 안에 마음을 담는다'는 소망을 품으며 1인 출판사 《레브인북스》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공상과학철학자
괴학철학. 현대 과학을 바탕으로 삶의 철학을 생각해 봅니다. 세상과 인간을 끝없이 궁금해하는 사람. 그 속에서 진실의 차가움과 마음의 따뜻함을 찾으려 합니다.
팔로우
썬피쉬
삶의 이면을 생각하며, 현실과 환상이 교차하는 경계에서 세대 간 충돌, 그리고 사회적 갈등을 철학적이면서도 감정적으로 풀어내는 섬세한 작가 썬피쉬입니다.
팔로우
JJ
30년 간의 직장 생활 후, 더 행복할 제 2의 인생을 준비 중인 50대 중반 남자
팔로우
마음농부
부지런히 마음 텃밭을 일구며 살아가는 마음농부입니다. 그 밭에 자비의 씨앗을 심고, 지혜의 꽃이 피어나길 바라며 오늘도 고요히 마음을 들여다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시절청춘
저는 시를 좋아하며, 에세이 작가를 꿈꿉니다. - 시집 "내가 그리울 땐 빛의 뒤편으로 와요" 공동저자 멋진 글을 적지는 못해도, 마음 따뜻한 글을 적으려 합니다.
팔로우
미나리
딸, 아내, 며느리, 엄마로 살고 있지만 사실은 하루종일 내 생각만 하는 자의식 과잉 아줌마.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말도 많은데 사람 만나는 건 힘든 내향형이라 글로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