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
명
닫기
팔로잉
56
명
파도 작가
물고기 에세이 '이게 다,물고기 덕분이에요' 출간(26.1월), 네이버 인플루언서, 펫 영상 크리에이터, '1000일 쓰기' 도전 중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마침내
사람냄새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일상의 틈에서 발견되는 소소함을 수집하며 공감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 틈 ]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지금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를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이유미
유일무이한 존재로서의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로 마주한 일상에서,저의 렌즈로 담아낸 글이 당신의 마음에 가닿아 감동과 울림을 주는 그날까지 쓰는 삶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소소
관심분야 심리학. 소소한 일상에 뭉근한 흔적들.
팔로우
밤호수
전 국어교사. <안녕, 나의 한옥집> 2021년 11월 출간. 2022년 11월 <오토바이 타는 여자> 출간. <밤호수의 에세이클럽> 6기 진행중! 미국 메릴랜드주 거주
팔로우
김민경코치
김민경코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팔로우
친절한금금
토끼같은 아이 둘을 키우며, 그림 그리고 글을 쓰는 친절한금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진숙
정진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짓는슈
일본어전공.전직 회사원. 지금은 베이킹 강사이면서 파티시에. 여행을 좋아하고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뜨때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민화에서 그림책으로 넘어온 작가.‘엄마 이불’, ‘엄마, 괜찮아요?’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장희주
<章 글 장 喜 기쁠 희 周 두루 주> 나의 삶에서 느끼고 깨달은 모든 것들을 글로 통해 위로와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 글 주제 에세이,신앙(기독교),상담분야
팔로우
밤비
사슴같은 눈, 호랑이같은 마음으로. 전형적인 외유내강형 인간. 심리학 강사, 범죄심리사, 한 아이의 엄마. 책 읽기와 글쓰기가 주는 치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스눕피
이곳에선 제가 편집장인데, 방침이 없으니 막 나갑니다. 다소 한심스러운 방구석 디깅의 역사를 막 기록합니다.
팔로우
휴이
아이를 키우고 글을 쓰며, 아이가 자라는만큼 성장 중인 여자이자 엄마의 이야기들
팔로우
에어틴
당신의 삶을 새로운 흐름으로 이끌 주파수를 맞춰드립니다 :)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