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95
명
닫기
팔로잉
595
명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도담도담 J
안녕하세요, 도담도담 J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마음이 머문 순간을 이야기로 풀어냅니다. 그 속에 담긴 위로와 공감, 잔잔한 웃음이 여러분의 하루에 작은 쉼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호기소장
주택을 짓는건축회사 하우스컬처 김호기소장의 건축에 대한 현장기록노트.
팔로우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팔로우
아치
작가&편집자&글쓰기 강사&생활인. 건축가 남편과 양평 문호리에 집을 지어 세 식구가 살고 있습니다. <마당 있는 집에서 잘 살고 있습니다>, <난생처음 운전>을 썼습니다.
팔로우
나겨울
여덟 권의 책을 출간했고, 글쓰기 수업과 상담 및 강연 등을 하며 ‘텍스트 테라피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혜성
긴 여행에서 돌아왔습니다. 기억을 되짚어 기록하고, 기록을 곱씹어 추억합니다. 기고 문의는 메일로 연락 주세요:) sung153@hanmail.net
팔로우
이지나
일상과 여행을 지속하며, 기억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기면씨
기억이 휘발되는 것이 아쉬워 남기는 기록.
팔로우
성실애
<내 아이 독서 천재 만드는 비법> 저자 성실애입니다. 오리처럼 수면 아래에서 물질을 해오던 12년의 회사생활을 마감했습니다. 지금은 뒤뚱거리며 수면 밖으로 나와 날기연습중입니다
팔로우
김지연
대부분 하다말기를 반복했지만, 여행만큼은 '했다.’ 여행과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풍풍이
풍풍이의 재미있는 이야기들 / 건축, 일상생활, 책, 호텔, 공간 등
팔로우
제니
말과 글로, 사람을 살리는 꿈을 꿉니다. 이제는 나 자신부터 살리고자 합니다. [*제안: ehahdp83@naver.com]
팔로우
이시열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맥주, 과학자의 호기심으로 알아낸 맥주의 속사정을 이야기꾼이 되어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주디
종종 함께 떠나고 가끔 혼자 떠나는 도시여행자면서 기억을위한 기록을 합니다
팔로우
주디
임현주 입니다.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첫책 <아낌없이 살아보는 중입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러비리미
아날로그 감성 뿜뿜 📺언제나 신혼 러비리미 부부의 일상•공감•사색•육아 스토리 ⓒ러비리미 캐릭터 (러비,리미,미니,후밍이)저작권 등록완료🔖
팔로우
Keempado
잘 웃고 잘 우는 사람. 차갑고 따뜻한 사람. 바다를 좋아하고 파도와 비슷한 사람. 모르는 게 많은 사람. 결정적으로, 운이 좋은 사람.
팔로우
파리지언니
URBAN CREATOR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