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이상균
장르 소설 <하얀 로냐프강>의 작가이고, 20년째 게임 디자이너,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대개 책을 핑계로 철학이나 과학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무지개 경
현재 전문직에서 은퇴하고, 더 가치 있는 삶을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의미 있는 일상을 진솔한 언어로 풀고 싶습니다. 글을 읽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소금구이
평범한 재료를 더 좋아 보이게 하는 플레이팅 & 레시피북
팔로우
nnaine
작은 개인카페를 운영하는 줏대없고 예민한 초보 자영업자 입니다. 관심사는 많지만 지식의 깊이가 얕아 의식의 흐름대로 생각하고 겪은것들을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철구
두 아이 아빠. 지금은 장난감 회사 사장. 큰 기업에서 임원과 대표이사로 일 했음. 회사 밖은 초보. 외로움을 달고 삼.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이인애
예술과 창작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오늘을 살아낸 당신의 삶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봅니다. 안녕하세요. 이인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집착서점
여러분이 책을 손에 들때까지 끊임없이 알고리즘에 나타나 집작하는, 집착서점
팔로우
노마드커넥터 이지
새로움에 도전하는 사람. 42개국을 여행한 세계여행자로 스타트업 여행 에디터를 거쳐 창업의 길로 들어왔습니다. 노마드 워커를 연결하며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헬로쿠쌤
글 쓰며 영어하는 크리스천. 직장인에서 엄마로 또 디지털크리에이터로 변화하며 겪은 성장의 이야기를 나누며 나와 당신을 살리는 스토리텔링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하트온
마음을 일으켜, 따뜻하게 돌보고, 강하게 성장시키고 싶은 ‘하트온’, 문학을 통해 나를 찾아 가는 ‘스토리힐러’. https://heartonblog.com/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벨뷰의 정원
미국 로스쿨에서 표현의 자유를 공부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대충 살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야기와 음악과 가까운 사람들입니다.
팔로우
도시유랑자
대충살고 싶어서 스웨덴에 왔으나 대충 살 수 없었던 인테리어디자이너 어느나라도 정붙이지 못하는 사람 한동안 스웨덴과 주로 쓰다가 지금은 아무주제나 쓰는 중
팔로우
써니
딸같은 중3 아들과 아들같은 고양이와 삽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루파고
어쩌다 보니 소설가, 그러다 보니 에세이스트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느티
내 삶의 주인이 되는 다양한 방법을 탐구 중입니다. "들이대라, 그러면 열릴 것이다" 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숲에서 느끼고 치유하고 배웁니다. 미술저능아였지만 화가도 꿈꿉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