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어딘의 우연한 연결
어딘의 우연한 연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ong
죽을 때까지 재밌게 살기
팔로우
전종현
Entrepreneur, Investor, Contrarian
팔로우
Robinsoon
지나간 일들의 의미를 되짚어 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밍기쥬
한국에서 자라 미국으로 훌쩍 떠났고, 낯선 땅에서 4년간 공부하고 일하며 살았습니다. 그 여정 끝에 다시 한국으로, 지금은 그 사이에서 찾은 삶의 조각들을 글로 붙잡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석희
석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행복한독서
사람과 책을 잇는 사회적기업 행복한아침독서가 발간한 정기간행물인 <월간그림책>, <월간아침독서>, <동네책방동네도서관>에 게재된 기사 소개. 동네책방 행복한책방의 큐레이션 책 소개
팔로우
서연emi
그림책 작가면서 그림책 연구하는 서연이 에미입니다.홍익대 졸업.서울시립대 일러스트 대학원졸업.전 한디원 교수신촌 한겨레 아카데미에서 <그림책 연출론>강의<파란자전거>,<책ㄴ
팔로우
꿈의 떨림
그림책에 기대 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시대 메신저
어른의 지혜를 청년에게 거부감없게 전하는 bridge wirter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Somewon
프로젝트 썸원이라는 개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썸원의 [SUMMARY&EDIT]'라는 뉴스레터와 '썸원 프라임 멤버십'이라는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곶사슴
말을 워낙 못해서 글을 쓰기 시작한 사람. 직장생활, 일, 연애, 삶 등등 잘 안 풀려서 고통받는 일들이 조금이라도 풀어질까 글을 씁니다. // mkjdeer@naver.com
팔로우
loncey
lonce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카오 이모티콘
카카오 이모티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따수
귀여운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kaily
국내 IT 기업에서 PO로 재직중입니다. 커머스/패션/여가 플랫폼에서 다양한 서비스 기획을 해 본 N년차 기획자로서 경험을 통해 얻은 Insights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소연
동물과 자연이 덜 고통받길 바라요. 할 수 있는 것에서 최선을 다하려고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