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한치
오디오 엔지니어 한치입니다. 딸에게 물려 줄 음반들에 담긴 나름의 추억과 감상을 전달하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전산실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주간일기
전통주 소믈리에의 주(酒)간일기. 술을 마시고 기록합니다. 술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에픽로그 K
옛이야기 전공자. 숨겨진 옛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병원약사 유약
병원약사로 근무하고 있는 유약입니다. 병원약사 일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병약해도 괜찮아] 연재중 @yu._.yak
팔로우
EastRain
사진에 대해, 카메라에 대해 곱씹어봅니다
팔로우
해도연
SF작가. 여기서는 딴 얘기만 합니다. 당신의 삶에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겁니다.
팔로우
가가책방
지역에서 살며 일한다는 건 누군가를 늘 기다리는 거라 오래 기다리는 일에 익숙해지는 중입니다. 드물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소연
동물과 자연이 덜 고통받길 바라요. 할 수 있는 것에서 최선을 다하려고요.
팔로우
정우주
배우, 연기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월터
아주 느린 속도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월터입니다.
팔로우
생강
쓰고 그립니다.『괄호의 말들』을 썼습니다.
팔로우
고멘트
음악 글쓰기 고수가 될 거야!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Sophi Perich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과 일상의 기록들, 조금은 직설적이고 불편한, 그렇지만 현실적인 생각들, 그리고 나의 어린시절을 위로하는 에세이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시월
공황장애가 있는 교사, 가족에겐 불안을 주고 싶지 않은 아내이자 엄마, 아직도 한참 어린 딸입니다. 처음이라 서툰 매일을 기록하고 잘 살고자 글을 쓰며 틈을 내어 달립니다.
팔로우
유나리
어느날 내 주변의 서른을 수집해보고 싶어졌습니다. 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서 근무하는 계약직 심리상담사입니다.
팔로우
연아 아트
민화와 현대를 잇는 작가, 연아 거북의 일상을 통해 오래된 염원과 유쾌한 상상을 나눕니다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