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백일홍
S/W개발 관련일을 하고 있고, 재택근무가 가능해 공기좋고, 물좋고, 경치좋은 시골로 귀촌했습니다. 좌충우돌 시골살이 이야기와 살아가는 이야기를 적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파란
어쩌다 파란만장 인생. 15년 넘게 남 이야기를 썼고, 이제 내 이야기를 써 봅니다.
팔로우
아보카도
선한 영향력을 믿습니다. 좋은 사람이 되어야 좋은 글을 쓸 수 있단 말도 믿습니다. 언젠가 정말 좋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행작가 히랑
여행작가, 출간 <꿈꾸는 자들의 도시, 뉴욕을 그리다>, 삶 속에 늘 여행이 따라다녔고 그런 날들을 글로 쓰고 풀어내고 있으며, 도서관, 복지관 등에서 여행 인문학 강의하고 있다.
팔로우
Ellie
눈으로는 자연의 순수함을 바라보고, 귀로는 바람 소리, 새소리, 살랑대는 나뭇잎 소리를 듣고, 코로는 흙냄새를 맡고, 햇볕의 따스함, 바람이 몰고 오는 차가움을 느끼며 걷습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로서 상상하는 모든것을 설계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 당신의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것들을 건축으로서 그려드립니다./ 듀밀리언(주) CEO / 건축가, 마케터, 강연
팔로우
은영
집을 제일 좋아하는데 매일같이 쏘다녀요.
팔로우
변방
작년에 퇴직했습니다. 그동안의 책읽기와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살지 탐색 중입니다. 은퇴했지만 아직은 노인이 아닌 5060분과 글쓰기를 통해 고민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LouisLee
평범한 삶을 살았지만 지루하게 살지 않았습니다. 인생이라는 길고 예측할 수 없는 길을 매순간 행복하게 살아가려 노력하는 저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팔로우
idle
……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장순영
가족과 친구들과 산과 글을 사랑하며, 국내 명산을 직접 탐방한 산행기와 에세이, 소설 등 창작을 삶의 한 부분으로 삼고 있습니다.
팔로우
써니레이디
사람, 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쓰기
팔로우
이야 아저씨
일상에서 겪고 느끼는 추억들이 기억속에서 사라지기 전에 글로 남기고 싶습니다. 오랫동안 건설업체에 몸 담고 있었지만 이젠 익숙했던 것에서 떠나기위해 몸부림치는 중입니다.
팔로우
선배언니
직장생활 30년, 지금 아는 것들을 그때 알았었으면! 저서 : 제목 < 워킹 우먼, 일 하지 말자> 부제 <퇴직한 선배어니의 똥볼 찬 이야기> 2024,
팔로우
백민섭
알프스 트레일 중의 하나인 TMB의 가이드북인 ‘뚜르 드 몽블랑 360'의 저자. 허영호, 한왕용대장 등과 익스페디션 개념의 산악다큐멘터리를 20여 편 제작한 현직 방송프로듀서다.
팔로우
산비
비를 좋아합니다. 비를 맞으며 산길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산에 내리는 비가 깊은 영감을 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