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1
명
닫기
팔로워
101
명
로미
로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하민
도하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채린
때로는 슬픔을 샐러드처럼 씹습니다.
팔로우
Varoucha young
Varoucha 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캐처
누가 뭐래도 써야 되는 사람은 써야 합니다. 브런치에서 단편소설과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GilmanStewart
GilmanStewart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ovari
보바리 Bovar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선꼬무신
수선꼬무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작가
엄마, 아내, 딸, 직장인, 작가, 해야 하고 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 많아 하나씩 하나씩 즐기면서 쳐내는 중인 가지치기 지망생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고현경
고현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퇴근후작가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남킹
실험적인 문장 해체와 통속적인 이야기까지 아우르는 자유분방한 소설가. AI 발전에 대한 두려움과 인간 예술의 소멸이라는 주제로, 파편화된 서사와 실험적 언어를 구현하고자 노력한다.
팔로우
주정현
흔들리는 일상 속에서 내면의 중심을 잡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8년, 한국에서 8년 동안 세 아이를 키우며, 다양한 문화 속에서 부모로서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젤로
팔뚝이 얇아지고싶은 엄마입니다. 대기업연구원 10년차 워킹맘, 하지만 늘 낭만과 모험을 꿈꿔요. 인생 까짓거 다 도전해 볼 거에요!
팔로우
June in Winter
핀란드 헬싱키에 사는 똔뚜가족의 엄마 준 입니다. 가족의 조용한 일상을 글로 쓰고, 그림으로 그리고, 도자기로 빚어서 기록합니다.
팔로우
엠마
엠마(Emma, Every Mommy Makes Art) 이 세상 모든 엄마들이 만드는 예술을 응원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