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윤모모
결혼 준비하는 이야기 <윤랑의 세상>을 그리고 있어요. 평범한 일상 속 고민, 생각들을 쓰고 그립니다. 어쩌면 소소하고, 어쩌면 특별한 일상을 공유하고 싶어요.
팔로우
서늘한여름밤
서늘한여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블블
여전히 떠들고 씁니다.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GONDRE
발랄맞은 디자이너 + 유투버 + 기록 + 취미부자 곤드레 유진희 입니다.
팔로우
Shio 시오
믿는대로 사는법을 고민하는, 지금은 이커머스 종사자. 이 모험이 어느덧 30대 중반까지!
팔로우
영웅
취향과 브랜드를 탐구합니다. 콘텐츠를 기획하고 콘텐츠를 유통합니다. 『취향은 어떻게 계급이 되는가』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고도리작가
한때 공무원이었고 지금은 다른 꿈을 꾸며 글을 쓴다. 두 아이의 정신없는 엄마이고 가끔 무심한 남편의 아내이다. 한 편의 글이 완성될 때마다 행복하다. 그 힘으로 계속한다.
팔로우
사람 여행자
<해마다 떠났어 반겨 줄 곳이 있으니까>의 저자 윤경섭입니다. 시간은 많고 돈이 부족한 학생들의 여행법을 고민했습니다. 현재 대형마트에서 근무하며 마케팅을 배우고 있어요 :)
팔로우
테테살
어제를 팔아 오늘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데카당스
한국에서 회사생활을 시작해 미국 플로리다,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거쳐 지금은 영국 런던에 살고 있는, 여행과 문화, 맛집을 사랑하는 평범한 딸바보 아빠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캐롤
오래된 악보를 읽거나 글을 씁니다. 낯선 도시에서 사랑에 빠지는 일을 좋아해요.
팔로우
정원
코 끝을 스치는 냄새 같은 연애의 기억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