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chewover
되새김질 NOTE | 흩어져버릴 수 있는 경험, 배움, 생각, 기분, 느낌을 기록하고 되새기며 삽니다.
팔로우
이혜미
한국일보 이혜미 기자입니다. 이 공간의 글은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herstory@hankookilbo.com
팔로우
봉달호
<매일 갑니다, 편의점>, <오늘도 지킵니다, 편의점>, <힘들 땐 참치 마요> 등을 썼습니다. 조선일보, 국민일보, 아웃스탠딩, 신동아, 중소기업뉴스 등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가책방
지역에서 살며 일한다는 건 누군가를 늘 기다리는 거라 오래 기다리는 일에 익숙해지는 중입니다. 드물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파리지언니
URBAN CREATOR
팔로우
폴인 folin
폴인은 일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 구독 서비스입니다. 2018년부터 현업 전문가 '링커(Linker)' 1000여 명의 성장 경험을 전해왔습니다.
팔로우
영지
일상 속 작은 것에서 의미를 찾고 그리고 실천합니다. 공직, 리더십, 코칭, 조직문화, 문화, 예술 등 나를 찾기 위해 다양한 분야를 탐구하고 경험합니다.
팔로우
문웅주
성수동에서 셀프사진관 '스스로사진관 자아성촬'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간과 경험이 어우러진 작지만 공감각적인 콘텐츠가 있는 문화공간을 만들기 위해 스스로 벌어 먹고 사는 중
팔로우
도시 탐색자
<엄마말대로 그때 아파트를 샀어야했다>, <흔들리는 서울의 골목길> 출간. 오랜만에 마주한, 다소 낯설지만 익숙해지고 있는 서울과 여러 도시를 탐색 중 입니다.
팔로우
장단
슈퍼 스몰을 사랑하는 변호사
팔로우
백영선 플라잉웨일 대표
고래를 동경합니다. 경계를 넘어서는 노력, 깊이 들어가는 통찰력,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용기까지 [문의/제안 rockdamf@gmail.com]
팔로우
JinJu Kwon
JinJu Kw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아
일기를 공식적으로 쓰는 편입니다. 좋아하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최종진
'하이브아레나'라는 코리빙&코워킹 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년 365일 전세계에서 서울을 찾아오는 외국인 원격근무자들, 그리고 제 가족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이경민
좋아하는 것들을 연구/기획/탐색/탐구하는 탐험가입니다. 현재는 도시와 서울에 푹 빠졌습니다. 오래가는 글을 선호합니다. 겉만 훑다 스쳐갈 인연이라면 굳이 구독하지마세요.
팔로우
어반컬티스트
행복한 도시, 지역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이현덕
지역에 필요한 비즈니스와 공간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해방촌에서 론드리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서교동,등촌역 센터스퀘어점, 구의 이스트폴점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공간의 재발견
익숙하든 낯설든, 공간을 재발견하는 설렘을 찾아서
팔로우
리쌩전
뭐를 계속 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