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두드림 Jun 20. 2023

그렇게 싫던 네가....너는 운동

운동시작한여자

이런 생각이 들었다.

모든 것에는 다 때가 있다는 것

공부도 운동도 다 때가 되어야 한다는 것

그리고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운동은 누가 시켜야 한다는 것


나의 욕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나의 온몸에서 운동을 원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제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답을 찾았다


이제부터 나는 나의 몸과 마음이 하는 소리를 지나치지 않고 응답하는 삶을 살겠다고 결심을 했다


그것이 진정 나를 찾는 것이며 나답게 사는 것이라는 것을 나는 달리면서 자연스럽게 깨달았다


앞으로 나는 나의 욕구에 귀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답을 하며 살겠다



작가의 이전글 좋아하는 일을 해도 행복하지 않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