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3
명
닫기
팔로잉
83
명
나귀
아프리카에 사는 나귀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맹그리
좋아하는 것들로 차곡차곡 쌓아가는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길잃은 바다거북
행복이 상처가나서 기적을만들었고 그기적이 행운을상징하게되었습니다 길잃은거북이는 더는 무섭지도두렵지않을만큼자랐습니다
팔로우
고전파
예술에서와 마찬가지로, 인생에서도 아름다운 것은 곡선으로 움직인다.
팔로우
잔잔
쓰기도, 읽기도 많이 하는 사람.
팔로우
북숄더
“책에서 길을 찾고, 마음에 온기를 더하는” 글쓰기에 열정을 가진 작가 ‘북숄더’. 공감과 위로가 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초연
초연을 올리는 그날의 마음으로 또는 관객의 마음으로 그런 마음의 글.
팔로우
차차
본캐는 사서교사, 부캐는 낭독가! 책과 음악을 사랑하며, 어느 날 그 접점에 있는 '낭독'을 만났다. 북 내레이터, 낭독예술가, 낭독지도자로 성장해나가는 중이다.
팔로우
정유스티나
쌍둥이 포함 2녀 1남 손주를 돌보며 여전히 교사. 동물 가족 2마리까지, 나의 분노지수와 행복지수는 매일 널뛰기 중. 꿈씨를 뿌리고 글밭을 키우는 천생 농부팔자이다.
팔로우
이정인
25년차 쌍둥이 워킹맘으로 육아휴직 이후 적성에 맞지 않는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힘듦을 너머 진짜 나로 살기 위한 글쓰기를 통해 따스한 날들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허사이
읽고 쓰기를 좋아하며, 혼잣말을 즐기는 행동주의자. 인생 후반전을 고민하고 선택하고 실천하는 공장 근로자. 모두 ‘잘’ 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연유
외도하는 엄마 양극성 정동장애를 앓는 아빠. 생활보장대상자의 척박한 가정환경. 유아기에 생긴 불안정 애착이 힘들게 하지만, 보통의 일상에서 작은 기쁨의 조각을 찾으려 글을 씁니다.
팔로우
베를리너
독일 유학기에 좋아하는 사람과 기억을 붙잡아 둡니다. 구독해주시는 마음 기억하며, 온기를 글에 담겠습니다.
팔로우
김경
독자와 작가의 경계선. 현실과 환상의 경계선. 그 경계선에 개선이 없는 '경'
팔로우
채원present
섬살이 나의 일상이 인문학적 가치있는 당신의 가슴에 닿기를 바라는 욕지도 스토리!
팔로우
포물선
대학 병원에서 진료하고, 연구하고,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구십편
83년생이 살아온 집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힘들지만 솔직한 기록이 누군가에게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연두씨
새로운 생명처럼 우리의 삶이 희망으로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환
현업 게임 시나리오 작가이자 에세이스트 입니다. '준비한 마음이 모두 소진되어 오늘은 이만 쉽니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