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이두 Jul 08. 2022

이쁘고 실용적인 다이소 보관용기 (다이소 추천템)

샐러드 도시락, 투믹스 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보관 용기 2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디자인도 심플하고 실용적이어서 제가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용기들이에요.

그럼 #내돈내산 다이소 용기 추천템 2가지 리뷰 바로 보여드릴게요! :)


이쁘고 실용적인 갓성비 샐러드 도시락통
다이소 직사각 샐러드 도시락 / 1012973 / 3,000원


저는 출근할 때 도시락을 주로 싸가는 편입니다.

가끔 직장 동료들과 나가서 식사를 하기도 하지만 저는 점심에 너무 과식하거나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오후 내내 속이 불편하더라고요..ㅠ


그래서 간편하게 샌드위치는 직접 만들고, 샐러드는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서 먹곤 했어요. 그런데 항상 샐러드를 구입할 때마다 생기는 플라스틱 용기들과 일회용 수저들이 마음에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는 이 샐러드 도시락통을 애용하고 있어요. 집에 있는 식재료와 야채로 샐러드를 담고, 홈메이드 샌드위치를 넣으면 딱 적당한 사이즈더라고요. :)

그리고 포크와 소스통이 이렇게 내장되어 있어서, 따로 챙길 필요가 없습니다.



칸막이는 용도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그리고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한 용기라 가볍게 데워서 먹기도 좋은 도시락통입니다.

저는 무엇보다 우선 넉넉한 사이즈라 샐러드 담기에 좋고 소스도 따로 담아갈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샐러드를 담은 후, 샌드위치도 함께 넣으면 도시락 완성입니다.

물론 사 먹을 때보다는 손도 더 많이 가고 귀찮기도 하지만 이렇게 정성스럽게 도시락 싸고 나면 괜히 뿌듯한 기분이 들어요..ㅎㅎ 간편한 다이어트용 샐러드 도시락통 찾고 계셨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




분리 보관이 가능한 다용도 용기
투믹스 다용도용기 / 1024116 / 1,000원

제가 요즘 잘 사용하는 용기 하나 더 소개해 드릴게요.

이 용기는 두 가지 다른 음식을 분리 보관할 수 있는 용기예요.

큰 용기는 250ml, 작은 용기는 115ml가 들어가는 용량입니다.

저는 요거트를 좋아해서 외출할 때도 가끔 챙겨가고 싶었는데, 마땅한 용기가 없었거든요. 하지만 이 용기를 이용하면 토핑과 섞이지 않게 보관이 가능해서 언제든지 맛있는 요거트 볼을 즐길 수 있어요.



분유 같은 파우더와 야채나 과일 등도 보관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참 액체 보관을 불가하다고 하니 꼭 참고해 주세요.

아이와 외출할 때 가볍게 간식 보관하기에도 좋겠죠? �



2가지 음식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다용도 보관용기로 추천드립니다. :)




이렇게 제가 잘 사용하는 다이소 용기 2가지 소개해 드렸어요.

다이소에 정말 많은 생활용품들이 있지만, 잘 찾아보면 정말 실용적인 살림 잇템들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 제 리뷰가 여러분의 단정하고 심플한 살림에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 :)


더 많은 추천템이 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도 참고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Wg-px96QHag

그럼 오늘도 심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가의 이전글 다이소로 좁은 틈새 공간 200% 활용하는 노하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