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십일월 Oct 13. 2023

보고싶다

보고싶다

        - 나태주




보고 싶다,

너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가슴에 차고 가득 차면 문득

너는 내 앞에 나타나고

어둠 속에 촛불 켜지듯

너는 내 앞에 나와서 웃고


보고 싶었다,

너를 보고 보고 싶었다는 말이

입에 차고 가득 차면 문득

너는 나무 아래서 나를 기다린다.

내가 지너는 길목에서

풀잎되어 햇빛되어 나를 기다린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바보, 꽃잎에 물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