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3
명
닫기
팔로워
63
명
박지아
앞으로 살날을 헤아려 보니 너무 많아, 어떻게 자신을 먹여 살려야 할지 고민하는 에세이스트... 떠도는 마음들을 모아 단어로 엮어 글을 씁니다. 출판사 북에디터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Cloud
하늘을 좋아하는 한 작가의 이야기
팔로우
김민수
김민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수진
이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블록
케임브릿지에서 천체물리학을 공부합니다. 이유는 이 과목이 가장 현실적이어서가 아니라 가장 예술적이라서. 특별한 관점을 담은, 잠깐 현실에서 나갈 수밖에 없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Lucas
매 순간, Lucia 와 함께하는 Lucas의 글
팔로우
영롱할영
책 곁에서 일하다 거제에 오게 된 사람. 시집 <언제나 스탠바이>를 썼어요. 각종 글을 윤문하고, 글쓰기 수업도 합니다. 지금은 남편과 거제에 살아요.
팔로우
예온
여행하듯 영화를 보고 영화보듯 여행을 갑니다. 그 시간에서 마주한 장면이 글이 되곤 합니다. 여운을 주는 영화처럼, 제 글도 마음에 오래 남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섬토끼
🎨쓰고 그리는 사람 🌱동물권에 관심이 많아 삶의 모든 부분에서 비건을 지향합니다 ✍🏻채집하고, 수집하는 삶을 살아가는 맥시멀리즘 산책자.
팔로우
김씨
김씨, 김아무개
팔로우
펭귄두목
공시생 5년, 직장인 5년. 세번째 퇴사를 끝으로 오랜 꿈이었던 작가의 길을 위해 나아가는 중입니다. 모든 이의 일상도 여행처럼 늘 설레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동그리
귀여운 것 좋아합니다.
팔로우
눌이
눌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u
Cu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방탄소년단팬
방탄소년단 팬이예요 최애 뷔 차애 진 지민 정국 삼애 알엠 슈가 호비 7명의탄이들 다좋아하고 사랑해요
팔로우
이준규
이준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윤
아일랜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글쓰는 일로 축축한 겨울을 살아내고, 해처럼 달처럼 늘 내 머리 위에 있는 외로움과 그리움을 보듬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Park Junggyu
건축적 시각으로 낙원을 가설하고 세계를 직조합니다. 감각의 수용, 기억의 재현, 수직과 수평의 체계, 언어
팔로우
밝을경
구경꾼
팔로우
김재훈
길고양이가 아닌 동네고양이로 불리우며 이웃과 함께 공존하며 살아가기를 바라며 사진을 찍고 글을 쓰고 영상을 만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