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드리밍 Jan 13. 2023

나를 세우니 인생이 달라졌다.

우.행.꿈을 지속하며 드는 생각들.

 안녕하세요. 세상 모두가 상상했던 꿈과 천직을 만나길 바라는 행복한 꿈 여행가 위드리밍입니다.


 오랜만에 비가 오는 날이라 생각에 잠기는 것 같아요.


 작년 연말, '나를 행복하게 하는 것들' 브런치북을 마치며 느꼈던 감정이 있어요.

 '아, 나 이제 내 꿈 꿔왔던 꿈을 다 이뤘구나. 이 이상의 꿈을 이루지 않아도, 투자로 부자가 되지 않아도, 돈이 없어도 나는 이미 행복하다.'라고요.


출처 : pixabay


 사실은 일을 그만두려고, 행복한 파이어를 위해 시작했던 글쓰기로 저의 자아를 찾고, 잊었던 꿈도 찾으며 진정한 나만의 행복을 찾게 되었거든요.

온전히 치유와 행복을 느낀 후, 이제 그만 멈출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그래도 계속하게 되더라고요.

 나의 이 행복을 유지하기 위해서, 그리고 내 주변 분들에게도 이 행복을 꼭 느껴보셨으면 하는 작은 소망에서요.


 그래서 올해 초 용기 내어 우. 행. 꿈.(우리들의 행복한 꿈 여행)을 시작했어요. 함께 나와 꿈을 이야기하며 행복하고 감사함을 참 많이 느꼈습니다.

 모두 방법과 방향은 서로 다르지만 각자가 스스로의 행복에 좀 더 다가가고 계시는구나 느껴서 저도 같이 행복해지더라고요.

 그리고 오늘은 시즌 1 글쓰기는 끝나고 마무리 쫑파티 개념의 줌미팅이 남아있어요.

 사실 지금의 마음도 '아, 이제 더 이상 안 해도 되겠다. 충분히 행복을 경험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계속하고 싶어지는 이유가 생깁니다.


 이미 제가 이 일을 시작할 때 떠올렸던 꿈과 행복들은 대부분 다. 이뤘습니다. 그럼에도 지속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일까.


 그렇지. 세상.

 저의 꿈은 이미 세상 밖 저 끝까지 어쩌면 우주까지도ㅎ 확장되어 있었거든요. 그래서 자꾸만 더 해보고 싶어 집니다.

 제가, 그리고 우리가 느낀 이 행복을 전 세계까지 확장해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나를 세우니 인생이 달라졌다.


요즘 저를 보며 느끼는 한 문장입니다.

자신을 세우 고나니 보이는 나의 행복, 그리고 그 행복을 위해 가야 할 길 우리의 꿈. 천직.

 

 시간이 걸리더라도 함께 행복해지는 길을 위해 꾸준히 이 길을 걸어보겠습니다.

 행복을 만나러 가는 길의 동행가가 되어주세요.


출처 : pixabay


행복은 나를 만나러 가는 길목에 있었다. - 여유나 님

그리고 우리는 또 다른 행복과 꿈을 만나러 함께 걸어가기로 했다. - 위드리밍


 오늘도 가진 것에 감사하는 해빙하시길 응원드립니다.




제 성장 기록이 누군가에게는 답이 되길 바라며.

그리고 이 글을 보게 될 나의 절친, 미래의 나를 위하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