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카폐인
어떤 것에 빠져들면 폐인이 되는, 나의 과거와 주변 경험을 관찰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미에르조
미에르조의 브런치스토리. 글로 내 삶을 연주.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은 피아노선생님이야기
팔로우
우지
책 읽고, 글 쓰는 게 좋은 조용한 창작자
팔로우
아적
아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개
사람들을 관찰하고 치료하는 일을 합니다. 사람에 대한 이야기, 건강에 대한 이야기와, 책육아, 자연육아로 아이를 키우기에 육아 이야기도 하고 싶은 열정엄마랍니다.
팔로우
김온영
김온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임 열
임 열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의 아트화. 호는 향랑. 꿈은 낭만문인. 글쓰기, 그리기, 문화예술 & 먹는 것에 진심인 편입니다. 매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벨라
세 아이의 엄마. 평범한 일상이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되는 글쓰기를 하고 싶은 벨라,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팔로우
북도슨트 임리나
작가, 북도슨트출판사 대표, 책을 읽고 말하고 쓰는 사람, 글쓰기, 그림책, 미술로 글쓰기 등을 강의합니다.fionairuda@naver.com
팔로우
날램
농촌 일상을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날램입니다. skfoqkr@naver.com
팔로우
lee윤주
lee윤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뿅아저씨
취미로 그림을 그리는, 그림과 관련없는 일을하는 직장인. 기억에 남았던 일상을 그림일기로 남기는 공간입니다. (광고, 커미션, 협찬 좋아하는 물욕넘치는 낙서쟁이)
팔로우
지각쟁이
밝고 정겨운 사람들 사이에서 화초처럼 앉아 있는 걸 좋아한다. 늘 흥미진진한 눈으로 열심히 관찰한다. 듣는 게 더 편한 타입이다. 나의 한해살이는 언제나 책과 함께이다.
팔로우
바비
어느 날,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 후로 매일 읽고, 혼자 있으면 씁니다.
팔로우
감자엄마
생각을 쓰고 그려내는 엄마입니다. 수다쟁이 딸 아이와의 대화의 기록으로 동화를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래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one
연필로 그리는 그림일기 | one-diary@daum.net
팔로우
포로리
책과 여행을 좋아하고 사진찍는 것에 진심입니다. 작고 소소하고 귀여운 것들에 미칩니다. 아직도 핑크를 사랑합니다. 평범한 일상도 소중히 여기는 저는. 아직 소녀같습니다. _박정선
팔로우
한스푼
동심(童心)이 많은 한스푼입니다. 상상의 고양이 그냥과 함께 일상의 따스함을 한 스푼씩 모아요. 영화 한스푼리뷰를 좋아해요. lac_moon이라는 닉네임을 함께 사용합니다.
팔로우
써니
생각이 머무는 자릴 남기고 싶어 이것 저것 끄적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