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메세나 Jan 25. 2022

첵스 앞에 무너진 평정심 22.1.25

아침: 위트빅스 1.5개 + 계란 1개 + 첵스 30g 정도 + 우유 200ml

* 첵스는 참지 말았어야 했어....



첵스를 넘-나 먹고 싶었는데 집에 코코볼이 있어서;; 사지를 못했어요. 그러다가 지난밤 쿠*에서 질렀는데 역시나. 먹고 싶은 건 제때 먹어줘야 해요. 

위트빅스 먹고 조금만 먹는다는 걸 첵스가 너무 맛있어서 결국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네요ㅋㅋㅋ

앞으로 먹고 싶은 게 있으면 그냥 참지 말고 즐겁게 먹을 것! 유지어터가 되어도 이 부분은 늘 어려워요 ^^;;



CU에서 핫식스 1+1 하길래 4개 정도 쟁여뒀었어요. 그런데 먹다 보니 너무 괜찮은듯하여 번들로 12개 구매! 든든합니다 :) 속 쓰려서 커피 못 드시는 분이 있다면 핫식스 요놈 추천드려요!




점심: 된장찌개 건더기 + 밥 40g 정도

*먹다 남은 잔반처리...



요즘 염분이 부족한지 자꾸 짠 게 당기더라고요. 점심에 라면 끓여먹을까 하다가 속 안 좋아서 고생할까 봐 남은 된장찌개 먹었어요. 

국물을 먹는 게 좋은 습관은 아니지만, 점심 이외에는 나트륨 섭취량이 거의 없기 때문에 보충해 준다는 느낌으로^^;;

아침에는 아침이라 입맛 없고, 저녁에는 부을까 봐 짠 걸 안 먹으니 점심에 적당히 먹어주는 걸로 :)




간식: 초코쿠키 2개

*운동 전에 허기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 급히 당 충전!


운동해야 하는데 왠지~ 운동 끝나면 엄청 허기질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서 초코쿠키 2개 먹고 본격 인터벌 트레이닝 들어갔습니다! 후하후하! 역시 운동은 시작이 어렵지 막상 하면 즐거워요 :)




저녁: 잇메이트 닭 가슴살 소시지 100g + 볶은 양배추 + 오리엔탈 드레싱

*닭 가슴살이 물리면 닭 가슴살 소시지로...

아침에 첵스를 먹었으니 저녁에는 탄수화물 스킵 했어요! 다이어트할 때는 저녁에 섭취하는 탄수화물 양을 조금만 줄여줘도 감량이 빠르게 되니 빠른 감량을 원한다면 이렇게 드셔보세요!

양배추를 쪄서 먹거나 볶아서 먹으면 포만감도 많이 느껴지고 속도 편-안 하답니다. 

단기간에 빠르게 감량하고 싶다면 야채를 충분히 많이 드셔주세요!




한 줄 결론:

먹고 싶은 게 있으면 참지 말고 먹자. 


단, 

적당히~



작가의 이전글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 맛있네?! - 유지어터 식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