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071
명
닫기
팔로워
4,071
명
파묵칼레
발끝 머물렀던 곳의 이야기들을 서정적으로 풀어내어 나누고자 하는 여행작가입니다.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김하루
사랑과 인간관계, 그리고 삶에서 얻은 작은 지혜들을 글로 나누는 사람입니다. 주부, 문예창작과, 사업가
팔로우
독자
미래의 작가를 꿈꾸는 사람 ✍️
팔로우
치유언니 최미교
스스로 치유하고 성장하는 삶을 씁니다. 몸, 마음, 영혼의 셀프 치유법을 전합니다. 자기치유성장 치유포유. 치유성장 에세이스트 최미교
팔로우
직조공 클레어 Claire
그리스도인이 선택 앞에 설 때, 무엇을 할지 보다 어떤 기준으로 걸어가야 할지 공부하며 살아내고자 애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선생
소소한 일상 공유
팔로우
영영
삶은 매시각 나를 스쳐지나가고 나는 그 시각을 놓치지 않으려고 발악하고 있다.울어보려 하지만 웃고 소리지르려 하지만 침묵해야 하는 삶은 스쳐가기만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Olivia
Oliv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상 앞 집
그저그런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실리아
동시를 쓰고 어린이문학을 연구합니다. 우주와 영혼을 깨끗하게 만드는 신비스러운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문학박사입니다. 과학과 인문학이 통섭하는 글쓰기가 궁금합니다.
팔로우
양지수의 머무름연구소
주거복지사, 도시및지역계획학 박사, 주거 에세이스트. "현장에서 발견한 생사고락을 흔드는 집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연정민
보이지 않는 세상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노준성
시인 노준성의 브런치 입니다. 1집 시집을 발간한지 수 년이 넘어 새로운 2집의 시 숲에사 우물을 파기 시작했습니다 단단한 돌무더기를 지나 고운 흙을 만날때까지 힘차게 달려봅니다
팔로우
주현정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과 위로를 발견하는 글을 씁니다. 가족과 육아, 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담백하게 기록하며, 삶을 돌아보고 마음의 여유를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Bridge K
Bridge.K 브런치입니다. 시대와 지역, 사람과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쥬디
저는 매일 글쓰기를 해서 브런치에 올리고 있습니다. 읽고 쓰고 활동하는 사람입니다. 세계시민을 지향하는 인문학 작가가 되기위해 도전하는 사람 입니다
팔로우
kim tae soo
안녕 하세요. 열심히 사는 청년 입니다. 앞으로 기대를 부흥 하겠습니다. 잘 지켜 봐 주십시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