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81
명
닫기
팔로워
1,981
명
사노님
답 없는 문과 전공 내향적 I형 사람들이 가능한 오랫동안 근무하며 목돈 모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알파고
알파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엄마다람쥐
동네 탐조를 좋아하고 새에 대한 글을 씁니다. 미국에서 1년 거주 후 한국에 돌아왔어요. 미국 생활, 미국 새, 한국 새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Inyoung Chang
Inyoung Ch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뮤텔 빠삐짱
클래식 음악으로 삶을 이야기하는 뮤직텔러, 빠삐짱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기조
기조의 브런치
팔로우
화랑
화도 눈물도 많지만 주위에선 웃긴 사람으로 불립니다. 직장에서 느낀 분노를 생산의 원동력으로 삼으려 합니다. 창작을 통해 타인과 연결되는 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그랑
신경다양인의 정체성으로 바라 본 아름다운 것들에 대해 씁니다. 사랑하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초록사막
초록사막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채수빈
진심을 담아 쓰기 위해 본명으로 연재합니다. 영화는 여행처럼, 여행은 영화처럼, 삶은 뮤지컬처럼.
팔로우
레이몬드
레이몬드입니다
팔로우
이비
‘괜찮은 척' 속에서 나를 찾아내 기억과 향기를 글로 엮어내는 향기를 만드는 청각장애인 작가 이비(耳鼻)입니다.
팔로우
솔솔
고요한 나무의 숨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삶
팔로우
조다인
조다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네숨
대학에서 예술을 공부하고, 지금은 자유로운 창작의 길에 들어선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병 밖을 나온 루기
아이들에게 읽고 쓰는 뒷모습을 보여 주는 엄마이고 싶습니다. 계속 자라는 어른을 꿈 꿉니다.(루기=벼룩이)
팔로우
김주희
김주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