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추현욱
chuhyeonuk. 기후정의활동가. 인★그램에 불평등을 없애기 위한 연대의 글을 쓰고, U튜브에 비건∙기후 관련 영상을 만들어 올린다. 아스퍼거증후군 가정을 위한 글을 쓴다.
팔로우
착한마녀
안주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omehow
세상과의 소통에 대한 관심으로 소통에 관한 글을 쓰고, 모국어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아름다운 우리말에 관한 글을 쓴다. 2019년부터 월급생활자의 삶에 적응 중이다.
팔로우
Yujin
명상하고, 비건빵을 굽고, 글을 쓰면서 바라는 삶을 그리고 완성해갑니다.
팔로우
이운진
이운진 시인의 브런치입니다. 시와 에세이를 씁니다. 무엇보다 책 읽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공장
동물책만 출간하는 1인출판사 책공장더불어의 공장장. 우리가 사랑하고, 먹고, 입고, 즐기는 동물과 어떤 관계를 맺고 살지 고민하고, 그런 글을 쓰고 책을 내며 산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요파 is 요가하는파일럿
읽는 분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글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편하고 쉽게 읽히면서, 재미있는 글로 소통하고 싶어요.
팔로우
지니 리브레
몸과 마음을 돌보며 성장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마스크비건maskvegantv
마스크비건maskvegantv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춤추는나뭇가지
숲에서 일합니다. 글쓰고 정리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MUTE
어쩔 줄을 모르고 이 세상에 태어나 살아왔습니다. 이에 오늘도 영화를 보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상희
슬픈 것들에서 건져올린 기록.
팔로우
몽실연필
달팽이를 닮은 특수교사로 아이들과 만드는 뿌듯한 하루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섬세하고 따뜻한 글의 힘을 믿으며, 마음을 담은 글쓰기를 통해 오롯이 자유로운 내가 됩니다.
팔로우
ECONN 에콘
시사잡지사에서 글을 쓰다 두 아이의 엄마로, 비건빵을 굽는 빵쟁이로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글과 빵으로 ‘소통의 단 맛’을 느끼고 싶습니다.
팔로우
비움
성장을 즐기는 사람, 미니멀리스트이자 아티스트입니다.
팔로우
박신호
귀족들이 청동거울로 세상과 자신을 보았다면, 서민들은 맑은 물로 자신과 세상을 비춰 보았을 겁니다. 제 이야기가 맑은 물이길 소망합니다.
팔로우
요기남호
2019년 3월 초에 아쉬탕가 요가를 시작했다. 2024년 3월 요가 지도자 200HR 과정 수료.
팔로우
현우
제게 배움이란 작고 약한 존재들의 삶과 터를 알아가는 과정입니다. 타자에게 덜 폐 끼치는 동물이 되고자 합니다. 세상을 읽고 보고 느낀 것을 다양한 온도로 써내려가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