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8
명
닫기
팔로워
328
명
친절한
나는 영감을 주는 말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옥준
96년생 유지경성 마케터. 강원도에서 나고 자랐으며 옥수수를 좋아하고 옥수수의 방언 강냉이가 말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말하고 쓰는 일을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팔로우
Brandon
호기심이 많은 Brandon입니다.
팔로우
김민정
인도 시댁에서 육아휴직 중. <화폐 대전환: 은행화폐에서 CBDC로> 공동 번역.
팔로우
드론
🌟 AI Automation Expert | 1-Person Beats Fortune 500s 🔥 10X Growth Guaranteed | Your AI-Powered Par
팔로우
블루페일닷
나의 얘기에 있어서는 내가 작가. 그렇지만 아직 한참 배워야하는 나.
팔로우
Kenneth Hong
Kenneth H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tephan Seo
스타트업 업계 10년차. 전략/그로스/기획/운영 등 다양한 직무를 두루 깊게 수행하였습니다. DAU 350만 모닝웰니스 앱, 알라미에서 제품 전반 그로스를 담당하고 있어요.
팔로우
장혁준 Patrick Hekjun Jang
오랜 을지로 독거노인 생활을 뒤로하고 미세먼지 가득한 인도 외노자로 현업 복귀...
팔로우
신혜리
신혜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택순
박택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hyojinrgb
[1] 다름을 이해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2] 큐레이션에 관심이 많습니다. [3] 기술이 세상을 바꾼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김동진
김동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avittra
20대 시절 훅 하고 다가온 인도였었습니다. 그런 인도와의 인연이 다시 시작되어 4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4년의 시간을 소개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K 독자
K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옥상평상
한 여름밤, 평상에 누워 하늘을 마주하던 추억을 기억합니다. 잡식성 크리에이터를 지항하며 쉽게 읽히지만 경박하지 않고 논리적이지만 따스함이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Marine
Mar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상범
세상에 브랜드의 가치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한 여정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