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이선희
이선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Iris Seok
'보좌관‘과 '엄마' 사이를 오가는 LA 워킹맘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팔로우
왕드레킴
왕드레킴의 브런치입니다. 13년 동안 아들 둘과 여행한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될 가족여행을 함께 나눠요.
팔로우
osyfive
내 장점이 뭔 줄 알아? 바로 호기심이 많다는 거야^^ 저의 호기심과 관련된 다양하고 아주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morgen
<삶의 미술관> <조선과 서양의 풍속화, 시대의 거울> 출간작가. 북아트강사. 미술관 도슨트경력.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고향여행자
고향 강릉을 여행 중입니다. 여행이 책이 되고, 책이 여행이 되는 시간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김시언
여행을 좀 다녔어요.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사진 찍는걸 좋아해요. 사진으로 제 감정을 잘 표현해서 많은 사람에게 위로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레이첼
조금씩 나아지는 삶을 추구합니다. 칭찬하는 말, 격려하는 말, 따뜻한 말쓰기 하는 스토리텔러입니다.
팔로우
중현
바다 가까운 강릉 초당에서 <아물다>라는 북카페 겸 상담 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커피를 내리며 틈틈이 글을 씁니다. 일본어 번역가로도 활동합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강릉에서 살아가는 소소한 일상과 삶의 이야기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긴 겨울
...
팔로우
밥티스트
밥으로 소통하는 밥티스트 박소진 요리연구가 입니다 밥짓는 법을 갸르치면서 즐겁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나의 작고 소중한 추억과 남아 있는 보통의 날들을 기록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