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6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69
명
강윤선
좋은 감각으로 아트콘텐츠기획과 공간컨셉 브랜딩을 하는 도예가, 가죽디자이너 입니다. <외국 항공사는 왜 나를 뽑았을까?> 저자 강윤선입니다. instagram@sarahmics_
구독
채민씨
써낸 글만큼 살아낼 수 있길 바라요. 그만큼 같이 잘 살아가길 바라요.
구독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구독
메튜
육아와 사이드잡, 그 중간을 추구하다. AI기반 자기개발 서비스, 유라임 개발자 메튜입니다.
구독
워타보이 phil
읽고 쓰고 말하기를 좋아합니다.
구독
양소영 코치
비즈니스와 조직의 성장을 위한 리더십과 비즈니스 전략 코칭/교육 합니다. 스타트업 창업자분과의 코칭을 특히 좋아합니다. 대부분은 서울, 가끔은 해운대에 있습니다.
구독
은빛구슬
시집살이는 특별한 결혼 이야기가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집살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가족이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죠. 그래서 이제는 가족을 이야기 합니다.
구독
박소연
일(Work)이 불행한데 삶(Life)이 행복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수많은 직장인의 일하는 삶에 관해 관심이 많다.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 저자이다.
구독
김신미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는 사회 만들기를 실천하는 《나도 가끔은 위로받고 싶다》의 저자 김신미작가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이육헌
본질에 충실한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에 관심이 많습니다. Instagram @youkhun.lee / *모든 글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