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Sep 05. 2017

늦캉스 가기 좋은 9월 추천 여행지 BEST6

훌쩍 떠나기 좋은 9월 추천 여행지 6곳을 소개한다

남들 다 떠나는 8월의 북적북적한 여름휴가보다, 조금 여유로운 늦캉스를 선호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조금씩 날씨도 선선해지는 9월, 익스피디아가 지금 당장 떠나기 좋은 9월 추천 여행지 6곳을 소개한다.



세계 최대! 성대한 맥주 축제 – 뮌헨

9월 중순부터 10월 상순까지 뮌헨에서는 맥주 축제인 옥토버 페스트가 개최된다.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 페스트에서는 다양한 음식이 제공되는 맥주 텐트가 줄을 선다. 맥주는 물론, 소시지와 양배추 절임 등 독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맥주 통을 실은 마차의 행렬과 민족의상을 차려입은 사람들의 퍼레이드, 음악 무대 등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되어 볼 거리가 풍부하다.

세계 최대 맥주 축제의 현장으로! 뮌헨 자유여행 최저가 확인하기

9월의 허니문이라면 – 뉴칼레도니아

남반구에 있는 뉴칼레도니아의 9월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다. 일 년 중 가장 비가 적게 오는 시기이며, 기온도 20도 안팎으로 여행하기에 좋은 계절이다. 남태평양의 쁘띠 파리라고 불리는 수도 누메아의 세련된 거리와 로맨틱한 명소인 하트 섬,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까지! 허니무너들에게도 추천할 만 하다.

9월의 허니문 추천 여행지, 뉴칼레도니아 자유여행 최저가 확인하기

일본 최고의 단풍 명소 – 도야마

일본의 북알프스라 불리는 도야마에는 일본의 지붕, 다테야마 산이 있다. 일본의 3대 명산 중 하나인 다테야마는 가을 단풍여행의 명소 중 하나로, 9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 온 산에 핀 단풍을 원 없이 볼 수 있다. 버스와 케이블카, 로프웨이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다테야마 알펜루트의 단풍길을 횡단해보자. 특히 다이칸보에서 쿠로베다이라를 잇는 로프웨이는 다테야마 알펜루트의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스팟이니 기대해도 좋다.

일본 최고의 단풍 여행지, 도야마 자유여행 최저가 확인하기

브로드웨이 뮤지컬이 반값! – 뉴욕

뉴욕의 9월은 선선한 가을 날씨라서 여행하기 좋다. 낮에는 덥지만, 저녁에는 일교차가 커 제법 서늘하다. 9월 중순부터는 센트럴파크에 단풍이 들기 시작해서 황금빛으로 물든다. 그리고 무엇보다 9월의 뉴욕이 좋은 이유는 브로드웨이 위크가 개최되기 때문! 9월 1일부터 9월 1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브로드웨이 위크 기간에는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언킹, 위키드 등 인기 뮤지컬도 할인된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브로드웨이 공연이 반값! 뉴욕 자유여행 최저가 확인하기

늦여름 바캉스는 여기 – 오키나와

여름방학 시즌이 끝난 9월의 오키나와는 가족여행자들의 감소로 리조트와 비치가 비교적 한산하다. 8월 대비 리조트 및 호텔의 가격도 저렴해지기 때문에 늦여름 휴가를 떠나기에 알맞은 여행지다. 9월에도 여전히 한여름 날씨가 지속되며, 수온이 높아 수영과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단, 태풍의 영향을 받기 쉬운 시기이니 출발 전 날씨 체크는 필수.

늦은 휴가로 딱! 오키나와 자유여행 최저가 확인하기

알로하! 페스티벌의 현장으로 – 하와이

9월의 하와이는 하와이 최대 축제인 알로하 페스티벌이 시작하는 시기이다. 약 2 개월 동안 진행되는 알로하 페스티벌은 훌라 춤과 하와이안 음악이 흐르는 무대, 퍼레이드 등으로 활기가 넘친다.  칼라카우아 스트리트 일부 구간에 각종 부스와 스테이지를 설치하고 보행자 도로화하여 쉽게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하와이의 7~9월은 1년 중 가장 기온이 높은 시기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컨디션이다. 스노클링, 패들 보드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함께 하와이의 푸른 바다를 즐겨보자.

신나는 페스티벌! 하와이 자유여행 최저가 확인하기



더욱 다양한 여행 정보를 만나보고 싶다면 ?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국내보다 해외여행이 대세? 국내 여행 긴급 진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