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4
명
닫기
팔로워
424
명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aim note
aim not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장상식
장상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annah
Ery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딸넷아빠
딸넷아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day
혼자 담아두곤 하는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육십사 메가헤르츠
뉴질랜드 국가번호 64, 라디오주파수 MHz(메가헤르츠). AmazonKDP 3, Payhip 1 총 4권의 전자책을 발간했습니다. 지금도 계속 글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루루맘
오늘을 기억하기 위해, 매일 한 줄씩 꿰매는 엄마의 기록 [루북] 은 루루자매의 아주 사적인 역사서입니다.당신의 루북도 곧 시작될지 몰라요.
팔로우
김향미
김향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소소
그리고 쓰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_도서출판 아티움(ARTIUM) 대표 •나를 이루는 것들 | 단어 에세이 _ 금요일 연재 •기록의 연습 : 1인 출판 에세이 _ 월요일 연재
팔로우
Susanna
제주에 살고 있는 필라테스 강사입니다. 움직임을 통해 용기와 희망을 얻고 사람들과 관계맺으며 소통과 성장 그리고 감사함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고미
고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송
사내변호사로 누구보다 현실적인 직장인이지만, 동시에 효율과 철학을 함께 품고 싶습니다. 법무, 조직, 그리고 살아남는 법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다소느림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그 안에서 새로운 시선을 찾습니다. 다소다른시선, 글로 세상과 대화합니다.
팔로우
비로소 나는
현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인 권태주 우리문학 발행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그리운 것들은 모두,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우리문학 발행인
팔로우